Home > 뉴스 > 최신뉴스

소니엔터테인먼트, 애니메이션 시리즈 ‘Toy Story 3’ PS3용 게임으로 5일 발매

2011-08-04 오후 2:26:04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대표: 카와우치 시로, www.PlayStation.co.kr)는 디즈니/픽사(Disney·Pixar)의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디즈니 인터랙티브 스튜디오(Disney Interactive Studios)에서 개발한 액션 게임 ‘Toy Story 3(토이 스토리 3)’를 PlayStation®3 (PS3™) 용으로 2011년 8월 5일 출시한다.

PlayStation®3 (PS3™) 버전에는 특별히 ‘토이 스토리’ 시리즈에서 가장 사랑 받는 악당 캐릭터 중의 하나인 저그(Zurg) 황제가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로 제공된다. 또한, ‘토이 스토리 3’는 시리즈 사상 최초로 PlayStation®Move 컨트롤러 대응을 지원해, PS3™ 이용자들은 PlayStation®Move 컨트롤러를 활용한 미니 게임 등을 즐길 수 있다.

‘토이 스토리 3’는 원작과 동일하게 버려질 위기에 처한 장난감들의 모험을 따라가는 ‘스토리 모드’와 보다 새로운 개방형 무대에서 거침없는 모험을 즐길 수 있는 ‘장난감 상자 모드’ 두 가지를 지원한다. ‘스토리 모드’에서는 플레이어들이 지난 해 개봉한 애니메이션과 동일한 배경 속에서 버즈(Buzz), 우디(Woody), 제시(Jessi) 등의 캐릭터로 모험을 즐길 수 있다. 또, ‘장난감 상자 모드’에서는 다양한 방법을 활용해 맞춤형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새로운 건물을 만들고 캐릭터들의 머리 모양, 의상 등을 바꾸는 등 다양한 변경사항 들을 적용해 자신만의 게임을 만들어 갈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아발란체 소프트웨어(Avalanche Software)와 애니메이션 제작사인 픽사 애니메이션 스튜디오(Pixar Animation Studios)의 긴밀한 협업으로 완성된 ‘토이 스토리 3’의 국내 출시 가격은 29,800원이다.


오토뷰 | 오토뷰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