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뷰

오토뷰 로드테스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786회

브랜드 : 푸조
모   델 : 508 GT 2.0 BlueHDi
독일 대표 폭스바겐 아테온과 경쟁하는 프랑스 대표주자, 푸조 508 GT 영상 리뷰.
유투브 고화질 영상 보기

텍스트 시승기 보기

영상 : 오토뷰 제작팀 (www.autoview.co.kr)
날짜 : 2019-09-09
  • 구매정보
  • 갤러리
  • 제원표
  • 다이나모
  • 무게배분
  • 소음측정
  • 평가

차량가격

  • 508
  • 508 1.5 BlueHDi ₩ 39,900,000
  • 508 Allure 2.0 BlueHDi ₩ 43,980,000
  • 508 GT Line 2.0 BlueHDi ₩ 47,910,000
  • 508 GT 2.0 BlueHDi ₩ 51,290,000
  • 508 SW GT Line 2.0 BlueHDi ₩ 51,310,000
  • VAT 포함 가격

  • 개별소비세 인하분 적용 가격입니다.
  • 모델별 소비자 가격은 사전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각종 옵션 선택에 따라 가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워런티
푸조 & 시트로엥 (Peugeot & Citroen)
기본 보증 3년 / 10만 km
연장 프로그램 없음
비고
서비스 센터 전국 서비스 센터 정보 바로가기 ▶

508 GT 2.0 BlueHDi

외관

외관 부문

실내

실내 부문

트렁크

엔진

기타

구분 508 GT 2.0 BlueHDi
크기 길이 (mm) 4,750
너비 (mm) 1,860
높이 (mm) 1,420
휠베이스 (mm) 2,800
트레드 앞/뒤 (mm) /
공차 무게 (Kg) 1,680
연료 탱크 용량 (L) 55
트렁크 용량 / 시트 폴딩 (L)
승차 정원 5명
엔진 형식 I4 2.0
연료 디젤
배기량 (㏄) 1,997
굴림방식 전륜 구동 (FF)
최고출력 (ps/rpm) 177 / 3,750
최대토크 (kg*m/rpm) 40.8 / 2,000
복합 연비 (km/ℓ) 13.3
도심연비 (km/ℓ) 12.0
고속도로연비 (km/ℓ) 15.5
연비 등급 3등급
CO2 배출량 (g/km) 143
섀시 보디형식 세단
서스펜션 앞/뒤 맥퍼슨 스트럿 / 멀티 링크
브레이크 앞/뒤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 디스크
타이어 앞/뒤 235 / 40 ZR19
타이어 모델명 PILOT SPORT 4 , 미쉐린타이어
트랜스미션 형식 자동 8단
파워스티어링 형식 N/A 모델 :
성능 최고시속 (km/h)
0 → 100km/h 가속 (s)
안전 에어백 세대 : , 개수 :
충돌테스트 N/A N/A
오디오 사운드 시스템 Focal
기타 국내 출시일 2019년 01월 21일
오토뷰
로드테스트
휠 구동 출력 (hp/rpm) /
휠 구동 출력 손실률 (%)
휠 구동 토크 (kg.m/rpm) /
휠 구동 토크 손실률 (%)
아이들 RPM
아이들 RPM + A/C On
연비(Km/l) 100~110Km/h : , 80Km/h : , 시내주행 :
트렁크 사이즈(cm) 가로 : 113 세로 : 102 높이 : 67
아이들 상태 (dBA) 41.5
80km/h 주행시 소음 (dBA) 59.5
오토뷰 로드테스트 측정 다이나모미터
508 GT 2.0 BlueHDi
최고 출력 (ps) 177 / 3,750
휠 구동 출력 (whp) /
손실률 (%)
최대 토크 (ps) 40.8 / 2,000
휠 구동 토크(kg/m) /
손실률 (%)
오토뷰 로드테스트 측정 가속력
가속력 테스트 508 GT 2.0 BlueHDi
0~10 km/h 0.56초0.74m
0~20 km/h 1.09초2.95m
0~30 km/h 1.59초6.45m
0~40 km/h 2.29초13.39m
0~50 km/h 3.13초23.81m
0~60 km/h 3.93초36.07m
0~70 km/h 5.13초57.93m
0~80 km/h 6.23초80.91m
0~90 km/h 7.47초110.20m
0~100 km/h 9.01초150.77m
오토뷰 로드테스트 측정 제동력
제동력 테스트 508 GT 2.0 BlueHDi
100~0 km/h 2.55초34.68m
90~0 km/h 2.30초28.09m
80~0 km/h 2.07초22.65m
70~0 km/h 1.82초17.44m
60~0 km/h 1.57초12.92m
50~0 km/h 1.31초8.94m
40~0 km/h 1.05초5.69m
30~0 km/h 0.81초3.34m
20~0 km/h 0.54초1.47m
오토뷰 로드테스트 측정 무게배분

508 GT 2.0 BlueHDi

484.0 Kg
(29.26 %)
330.0 Kg
(19.95 %)
517.0 Kg
(31.26 %)
323.0 Kg
(19.53 %)

총 1654.0 Kg

60.52 : 39.48 49.21 : 50.79

* 본 측정은 승차자 없이 연료를 가득 채운 상태에서 진행하였습니다. (2019-06-12)

오토뷰 로드테스트 정숙성 소음 측정값

508 GT 2.0 BlueHDi

앞좌석
43.0
차량중심부
41.5
윈드쉴드/
대시보드

46.0
뒷좌석
41.0
약 41.5 약 59.5

* 측정단위 : dBA (2019-06-12)

508 GT 2.0 BlueHDi
장점 성능과 승차감 사이에서 잘 조율된 서스펜션
스포트 타이어를 통한 동급 최고의 코너링, 핸들링 성능 확보
경쟁차 대비 고급스러운 분위기 보여준 인테리어
단점 고광택 소재의 과한 적용
시장 트렌드 대비 부족한 엔진 성능
성능 평가 508 GT 2.0 BlueHDi
엔진 star 7
트랜스 미션 star 6
서스펜션 star 8
타이어 star 9
브레이크 star 10
승차감 star 8
실내 부분 평가 508 GT 2.0 BlueHDi
편의장비 star 8
사운드 시스템 star 8
앞좌석 공간 star 8
뒷좌석 공간 star 7
가격 평가 508 GT 2.0 BlueHDi
가격대비 가치 star 7
차량가격 5,129만원
(2019.09)
옵션포함 / 시승차기준    * CO 유입은 평가 기준에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관련 동영상


시승 영상 검색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