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뷰

오토뷰 로드테스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765회

브랜드 : 마세라티
모   델 : 르반떼 트로페오
럭셔리 브랜드 마세라티가 만든 590마력급 슈퍼 SUV, 르반떼 트로페오(TROPEO) 영상 리뷰.
유투브 고화질 영상 보기

텍스트 시승기 보기

영상 : 오토뷰 제작팀 (www.autoview.co.kr)
날짜 : 2019-04-22
  • 구매정보
  • 갤러리
  • 제원표
  • 다이나모
  • 무게배분
  • 소음측정
  • 평가

차량가격

  • Levante
  • 르반떼 디젤 ₩ 124,400,000
  • 르반떼 ₩ 127,400,000
  • 르반떼 S ₩ 157,700,000
  • 르반떼 GTS ₩ 196,000,000
  • 르반떼 Trofeo ₩ 227,000,000
  • VAT 포함 가격

  • 모델별 소비자 가격은 사전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각종 옵션 선택에 따라 가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개별 소비세 인하분은 적용되지 않았습니다.
워런티
마세라티 (Maserati)
기본 보증 3년 / 6만 km
연장 프로그램 있음
비고
서비스 센터 전국 서비스 센터 정보 바로가기 ▶

르반떼 트로페오

외관

외관 부문

실내

실내 부문

엔진

기타

구분 르반떼 트로페오
크기 길이 (mm) 5020
너비 (mm) 1980
높이 (mm) 1700
휠베이스 (mm) 3004
트레드 앞/뒤 (mm) /
공차 무게 (Kg) 2300
연료 탱크 용량 (L) 80
트렁크 용량 / 시트 폴딩 (L) 580
승차 정원 5명
엔진 형식 3.8리터 V8
연료 가솔린
배기량 (㏄) 3799
굴림방식 4륜 구동(AWD)
최고출력 (ps/rpm) 590 / 6250
최대토크 (kg*m/rpm) 74.85 / 2500
복합 연비 (km/ℓ) 5.7
도심연비 (km/ℓ) 5.0
고속도로연비 (km/ℓ) 7.0
연비 등급 5등급
CO2 배출량 (g/km) 295
섀시 보디형식 SUV
서스펜션 앞/뒤 /
브레이크 앞/뒤 N/A / N/A
타이어 앞/뒤 265 / 35 R22
타이어 모델명 , N/A
트랜스미션 형식 자동 8단
파워스티어링 형식 N/A 모델 :
성능 최고시속 (km/h) 304
0 → 100km/h 가속 (s) 3.9
안전 에어백 세대 : , 개수 :
충돌테스트 N/A N/A
오디오 사운드 시스템
기타 국내 출시일 2019년 03월 28일
오토뷰
로드테스트
휠 구동 출력 (hp/rpm) /
휠 구동 출력 손실률 (%)
휠 구동 토크 (kg.m/rpm) /
휠 구동 토크 손실률 (%)
아이들 RPM
아이들 RPM + A/C On
연비(Km/l) 100~110Km/h : , 80Km/h : , 시내주행 :
트렁크 사이즈(cm) 가로 : 세로 : 높이 :
아이들 상태 (dBA)
80km/h 주행시 소음 (dBA)
오토뷰 로드테스트 측정 다이나모미터
르반떼 트로페오
최고 출력 (ps) 590 / 6250
휠 구동 출력 (whp) /
손실률 (%)
최대 토크 (ps) 74.85 / 2500
휠 구동 토크(kg/m) /
손실률 (%)
오토뷰 로드테스트 측정 가속력
가속력 테스트 르반떼 트로페오
0~10 km/h 0.38초0.46m
0~20 km/h 0.74초1.99m
0~30 km/h 1.12초4.63m
0~40 km/h 1.46초7.91m
0~50 km/h 1.78초11.92m
0~60 km/h 2.13초17.26m
0~70 km/h 2.57초25.22m
0~80 km/h 3.00초34.19m
0~90 km/h 3.49초45.79m
0~100 km/h 4.08초61.38m
오토뷰 로드테스트 측정 제동력
제동력 테스트 르반떼 트로페오
100~0 km/h 2.61초35.51m
90~0 km/h 2.35초28.66m
80~0 km/h 2.10초22.75m
70~0 km/h 1.85초17.54m
60~0 km/h 1.59초12.84m
50~0 km/h 1.34초9.02m
40~0 km/h 1.09초5.90m
30~0 km/h 0.83초3.38m
20~0 km/h 0.56초1.49m
오토뷰 로드테스트 측정 무게배분

르반떼 트로페오

551.0 Kg
(23.97 %)
588.5 Kg
(25.90 %)
627.0 Kg
(27.28 %)
532.0 Kg
(23.15 %)

총 2298.5 Kg

51.25 : 48.75 49.57 : 50.43

* 본 측정은 승차자 없이 연료를 가득 채운 상태에서 진행하였습니다. (2019-04-09)

오토뷰 로드테스트 정숙성 소음 측정값

르반떼 트로페오

앞좌석
47.0
차량중심부
46.5
윈드쉴드/
대시보드

48.0
뒷좌석
48.0
약 46.5 약 58.0

* 측정단위 : dBA (2019-04-09)

르반떼 트로페오
장점 마세라티 모델 라인업에서 정점의 성능 보여주는 SUV
주행 모드별 분명한 차이 보여 (CORSA 모드의 경쟁력 부각)
일상은 물론 고성능을 무리 없이 받아내는 에어 서스펜션 탑재
슈퍼 SUV가 갖춰야 할 부분 모두 갖춰
단점 5km/L 대에 달하는 공식 주행 연비
다소 작은 센터페시아 모니터
성능 평가 르반떼 트로페오
엔진 star 10
트랜스 미션 star 10
서스펜션 star 9
타이어 star 9
브레이크 star 9
승차감 star 7
실내 부분 평가 르반떼 트로페오
편의장비 star 9
사운드 시스템 star 8
앞좌석 공간 star 9
뒷좌석 공간 star 7
가격 평가 르반떼 트로페오
가격대비 가치 star 8
차량가격 2억 2,700만원
(2019.04)
옵션포함 / 시승차기준    * CO 유입은 평가 기준에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관련 동영상


시승 영상 검색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