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뷰

오토뷰 로드테스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742회

브랜드 : 링컨
모   델 : MKC 2.0T AWD
링컨의 컴팩트 SUV인 MKC. 디자인을 변경하는 등 페이스리프트 된 2019년형 MKC 영상 리뷰.
유투브 고화질 영상 보기

텍스트 시승기 보기

영상 : 오토뷰 제작팀 (www.autoview.co.kr)
날짜 : 2018-11-29
  • 구매정보
  • 갤러리
  • 제원표
  • 다이나모
  • 무게배분
  • 소음측정
  • 평가

차량가격

  • MKC
  • MKC Reserve 300A AWD ₩ 52,300,000
  • VAT 포함 가격

  • 모델별 소비자 가격은 사전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각종 옵션 선택에 따라 가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개별 소비세 인하분은 반영되지 않았습니다.
워런티
포드 (Ford)
기본 보증 5년 / 10만 Km
연장 프로그램 없음
비고 3년 / 6만km 이내 소모성 부품 유지 프로그램(기본형) 제공
5년/10만km으로 연장, 업그레이드 가능
서비스 센터 전국 서비스 센터 정보 바로가기 ▶

MKC

외관

외관 부문

실내

실내 부문

트렁크

엔진

기타

구분 MKC 2.0 GTDI
크기 길이 (mm) 4,550
너비 (mm) 1,865
높이 (mm) 1,640
휠베이스 (mm) 2,690
트레드 앞/뒤 (mm) /
공차 무게 (Kg) 1,850
연료 탱크 용량 (L) 61.3
트렁크 용량 / 시트 폴딩 (L)
승차 정원 5명
엔진 형식 2.0L GTDI I4
연료 가솔린
배기량 (㏄) 1,999
굴림방식 4륜 구동(AWD)
최고출력 (ps/rpm) 245 / 5,500
최대토크 (kg*m/rpm) 38.0 / 3,000
복합 연비 (km/ℓ) 8.5
도심연비 (km/ℓ) 7.4
고속도로연비 (km/ℓ) 10.3
연비 등급 5등급
CO2 배출량 (g/km) 204
섀시 보디형식 SUV
서스펜션 앞/뒤 /
브레이크 앞/뒤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 디스크
타이어 앞/뒤 245 / 45 R19
타이어 모델명 LATITUDE TOUR HP , 미쉐린타이어
트랜스미션 형식 자동 6단
파워스티어링 형식 N/A 모델 :
성능 최고시속 (km/h)
0 → 100km/h 가속 (s)
안전 에어백 세대 : , 개수 :
충돌테스트 N/A N/A
오디오 사운드 시스템
기타 국내 출시일 2018년 09월 06일
오토뷰
로드테스트
휠 구동 출력 (hp/rpm) /
휠 구동 출력 손실률 (%)
휠 구동 토크 (kg.m/rpm) /
휠 구동 토크 손실률 (%)
아이들 RPM 750
아이들 RPM + A/C On 800
연비(Km/l) 100~110Km/h : , 80Km/h : , 시내주행 :
트렁크 사이즈(cm) 가로 : 세로 : 높이 :
아이들 상태 (dBA) 39.5
80km/h 주행시 소음 (dBA) 58.5
오토뷰 로드테스트 측정 다이나모미터
MKC 2.0 GTDI
최고 출력 (ps) 245 / 5,500
휠 구동 출력 (whp) /
손실률 (%)
최대 토크 (ps) 38.0 / 3,000
휠 구동 토크(kg/m) /
손실률 (%)
오토뷰 로드테스트 측정 가속력
가속력 테스트 MKC 2.0 GTDI
0~10 km/h 0.53초0.69m
0~20 km/h 1.07초2.97m
0~30 km/h 1.60초6.61m
0~40 km/h 2.11초11.59m
0~50 km/h 2.86초21.06m
0~60 km/h 3.63초32.81m
0~70 km/h 4.51초48.74m
0~80 km/h 5.66초72.64m
0~90 km/h 6.80초99.59m
0~100 km/h 8.10초133.95m
오토뷰 로드테스트 측정 제동력
제동력 테스트 MKC 2.0 GTDI
100~0 km/h 2.71초36.97m
90~0 km/h 2.47초30.63m
80~0 km/h 2.18초23.76m
70~0 km/h 1.91초18.14m
60~0 km/h 1.65초13.44m
50~0 km/h 1.38초9.32m
40~0 km/h 1.11초5.95m
30~0 km/h 0.84초3.33m
20~0 km/h 0.57초1.45m
오토뷰 로드테스트 측정 무게배분

MKC 2.0 GTDI

535.0 Kg
(28.82 %)
397.0 Kg
(21.38 %)
536.5 Kg
(28.90 %)
388.0 Kg
(20.90 %)

총 1856.5 Kg

57.72 : 42.28 50.20 : 49.80

* 본 측정은 승차자 없이 연료를 가득 채운 상태에서 진행하였습니다. (2018-11-12)

오토뷰 로드테스트 정숙성 소음 측정값

MKC 2.0 GTDI

앞좌석
41.0
차량중심부
39.5
윈드쉴드/
대시보드

42.0
뒷좌석
38.0
약 39.5 약 58.5

* 측정단위 : dBA (2018-11-12)

MKC 2.0 GTDI
장점 대중 SUV와 다른 고급스러운 주행 느낌
고급 소재 사용으로 인테리어 만족감 높아
성능과 승차감 사이에서 잘 조율된 서스펜션
전륜구동형 AWD 시스템으로는 좋은 수준의 탄력성
단점 고속도로 주행 연비 개선 필요
성능 평가 MKC 2.0 GTDI
엔진 star 6
트랜스 미션 star 7
서스펜션 star 8
타이어 star 6
브레이크 star 8
승차감 star 8
실내 부분 평가 MKC 2.0 GTDI
편의장비 star 7
사운드 시스템 star 7
앞좌석 공간 star 8
뒷좌석 공간 star 7
가격 평가 MKC 2.0 GTDI
차량가격 5,230만원
(2018.11)
옵션포함 / 시승차기준    * CO 유입은 평가 기준에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관련 동영상


시승 영상 검색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