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뷰

오토뷰 로드테스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738회

브랜드 : 포르쉐
모   델 : 718 박스터 GTS
더 빨라졌지만 누구나 다루기 쉬운 성능으로 재무장한 포르쉐의 인기모델 718 박스터 GTS 영상 리뷰.
유투브 고화질 영상 보기

텍스트 시승기 보기

영상 : 오토뷰 제작팀 (www.autoview.co.kr)
날짜 : 2018-11-07
  • 구매정보
  • 갤러리
  • 제원표
  • 다이나모
  • 무게배분
  • 소음측정
  • 평가

차량가격

  • 718 Boxster
  • 718 박스터 ₩ 87,500,000 ~
  • 718 박스터 S ₩ 99,400,000 ~
  • 718 박스터 GTS ₩ 112,400,000~
  • VAT 포함 가격

  • 모델별 소비자 가격은 사전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각종 옵션 선택에 따라 가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워런티
포르쉐 (Porsche)
기본 보증 2년 / 무제한
연장 프로그램 있음
비고 1회 연장시 1~2년, 총 6년 연장 가능
서비스 센터 전국 서비스 센터 정보 바로가기 ▶

718 박스터 GTS

외관

외관 부문

실내

실내 부문

트렁크

구분 718 박스터 GTS
크기 길이 (mm) 4,380
너비 (mm) 1,800
높이 (mm) 1,280
휠베이스 (mm) 2,475
트레드 앞/뒤 (mm) /
공차 무게 (Kg) 1,450
연료 탱크 용량 (L) 64
트렁크 용량 / 시트 폴딩 (L) 125
승차 정원 2명
엔진 형식 l4 2.5 Turbo
연료 가솔린
배기량 (㏄) 2,497
굴림방식 MR
최고출력 (ps/rpm) 365 / 6,500
최대토크 (kg*m/rpm) 43.8 / 1,900 ~ 5,000
복합 연비 (km/ℓ) 8.9
도심연비 (km/ℓ) 10.4
고속도로연비 (km/ℓ) 7.9
연비 등급 5등급
CO2 배출량 (g/km) 193
섀시 보디형식 로드스터
서스펜션 앞/뒤 맥퍼슨 스트럿 / 맥퍼슨 스트럿
브레이크 앞/뒤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타이어 앞/뒤 235 / 35 ZR20
타이어 모델명 P Zero N1 , 피렐리타이어
트랜스미션 형식 PDK (7단 듀얼 클러치)
파워스티어링 형식 N/A 모델 :
성능 최고시속 (km/h) 290
0 → 100km/h 가속 (s) 4.1 (크로노 패키지)
안전 에어백 세대 : , 개수 :
충돌테스트 N/A N/A
오디오 사운드 시스템
기타 국내 출시일 2018년 04월 19일
오토뷰
로드테스트
휠 구동 출력 (hp/rpm) 359.8 / 6,410
휠 구동 출력 손실률 (%) 1.42
휠 구동 토크 (kg.m/rpm) 44.2 / 3,690
휠 구동 토크 손실률 (%) +0.9
아이들 RPM 860
아이들 RPM + A/C On 860
연비(Km/l) 100~110Km/h : 16.5, 80Km/h : , 시내주행 :
트렁크 사이즈(cm) 가로 : 세로 : 높이 :
아이들 상태 (dBA) 52.0
80km/h 주행시 소음 (dBA) 67.0
오토뷰 로드테스트 측정 다이나모미터
다이나모
718 박스터 GT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718 박스터 GTS
최고 출력 (ps) 365 / 6,500
휠 구동 출력 (whp) 359.8 / 6,410
손실률 (%) 1.42
최대 토크 (ps) 43.8 / 1,900 ~ 5,000
휠 구동 토크(kg/m) 44.2 / 3,690
손실률 (%) +0.9
오토뷰 로드테스트 측정 가속력
가속력 테스트 718 박스터 GTS
0~10 km/h 0.53초0.56m
0~20 km/h 0.96초2.32m
0~30 km/h 1.29초4.63m
0~40 km/h 1.62초7.81m
0~50 km/h 1.96초12.06m
0~60 km/h 2.36초18.18m
0~70 km/h 2.84초26.87m
0~80 km/h 3.36초37.70m
0~90 km/h 3.89초50.22m
0~100 km/h 4.43초64.47m
오토뷰 로드테스트 측정 제동력
제동력 테스트 718 박스터 GTS
100~0 km/h 2.55초35.10m
90~0 km/h 2.30초28.49m
80~0 km/h 2.04초22.35m
70~0 km/h 1.80초17.35m
60~0 km/h 1.54초12.64m
50~0 km/h 1.29초8.81m
40~0 km/h 1.03초5.57m
30~0 km/h 0.78초3.14m
20~0 km/h 0.53초1.40m
오토뷰 로드테스트 측정 무게배분

718 박스터 GTS

295.5 Kg
(20.91 %)
410.5 Kg
(29.04 %)
323.5 Kg
(22.89 %)
384.0 Kg
(27.17 %)

총 1413.5 Kg

43.79 : 56.21 49.95 : 50.05

* 본 측정은 승차자 없이 연료를 가득 채운 상태에서 진행하였습니다. (2018-10-18)

오토뷰 로드테스트 정숙성 소음 측정값

718 박스터 GTS

앞좌석
50.0
차량중심부
52.0
윈드쉴드/
대시보드

51.0
뒷좌석
약 52.0 약 67.0

* 측정단위 : dBA (2018-10-18)

718 박스터 GTS
장점 GTS 트림에 어울리는 강력한 주행성능
과급기(터보차저) 사용에도 터보랙 없는(?) 신형 엔진
이상적인 반응과 성능 가진 PDK 변속기
빠른 속도(70km/h)에서도 신속히 작동하는 소프트탑
차량의 밸런스와 성능에 잘 맞는 고성능 타이어(P Zero N1)
단점 인기 증가에 의한 희소적 가치 축소
다소 불편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인터페이스 및 버튼)
성능 평가 718 박스터 GTS
엔진 star 10
트랜스 미션 star 10
서스펜션 star 10
타이어 star 9
브레이크 star 9
승차감 star 6
실내 부분 평가 718 박스터 GTS
편의장비 star 6
사운드 시스템 star 6
앞좌석 공간 star 7
뒷좌석 공간 star 0
가격 평가 718 박스터 GTS
차량가격 1억1120만원
(2018.11)
옵션포함 / 시승차기준    * CO 유입은 평가 기준에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시승 영상 검색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