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7회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GTS 네리시모 에디션

페라리가 만든 V8 엔진을 장착한 럭셔리 스포츠 세단. 전세계 50대 한정판으로 출시된 콰트로포르테 GTS 네리시모 에디션 영상 리뷰.
영상 : 오토뷰 제작팀 (www.autoview.co.kr)
날짜 : 2018-07-09

다른영상보기

차량가격

  • Quattroporte
  • 콰트로포르테 디젤 ₩ 153,800,000
  • 콰트로포르테 ₩ 155,600,000
  • 콰트로포르테 S Q4 ₩ 177,700,000
  • 콰트로포르테 GTS ₩ 230,800,000
  • 콰트로포르테 GTS Nerissimo Edition ₩ 237,000,000
  • VAT 포함 가격

  • 모델별 소비자 가격은 사전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각종 옵션 선택에 따라 가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개별 소비세 인하분은 적용되지 않았습니다.
워런티
마세라티 (Maserati)
기본 보증 3년 / 6만 km
연장 프로그램 있음
비고
서비스 센터 전국 서비스 센터 정보 바로가기 ▶

콰트로포르테 GTS 네리시모 에디션

외관

외관 부문

실내

실내 부문

트렁크

엔진

기타

구분 콰트로포르테 GTS
크기 길이 (mm) 5,265
너비 (mm) 1,950
높이 (mm) 1,475
휠베이스 (mm) 3,170
트레드 앞/뒤 (mm) 1,634 / 1,647
공차 무게 (Kg) 2,040
연료 탱크 용량 (L) 80
트렁크 용량 / 시트 폴딩 (L) 530
승차 정원 5명
엔진 형식 V8 3.8 Twin Turbo
연료 가솔린
배기량 (㏄) 3,799
굴림방식 후륜 구동 (FR)
최고출력 (ps/rpm) 530 / 6,700
최대토크 (kg*m/rpm) 72.4 / 2,000
복합 연비 (km/ℓ) 6.6
도심연비 (km/ℓ) 5.6
고속도로연비 (km/ℓ) 8.5
연비 등급 5등급
CO2 배출량 (g/km) 255
섀시 보디형식 세단
서스펜션 앞/뒤 /
브레이크 앞/뒤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타이어 앞/뒤 245 / 35 ZR21
타이어 모델명 P ZERO , 피렐리타이어
트랜스미션 형식 자동 8단
성능 최고시속 (km/h) 310
0 → 100km/h 가속 (s) 4.7
오디오 사운드 시스템 B&W
기타 국내 출시일 2018년 05월 29일
오토뷰
로드테스트
아이들 RPM
아이들 RPM + A/C On
트렁크 사이즈(cm) 가로 : 100 세로 : 113 높이 : 46

오토뷰 로드테스트 측정 | 가속력

가속력 테스트 콰트로포르테 GTS
0~10 km/h 0.50초0.66m
0~20 km/h 0.89초2.28m
0~30 km/h 1.30초5.14m
0~40 km/h 1.71초9.13m
0~50 km/h 2.16초14.76m
0~60 km/h 2.65초22.25m
0~70 km/h 3.22초32.53m
0~80 km/h 3.83초45.25m
0~90 km/h 4.49초60.86m
0~100 km/h 5.18초79.11m

오토뷰 로드테스트 측정 | 제동력

제동력 테스트 콰트로포르테 GTS
100~0 km/h 2.62초35.73m
90~0 km/h 2.34초28.33m
80~0 km/h 2.08초22.18m
70~0 km/h 1.84초17.19m
60~0 km/h 1.60초12.86m
50~0 km/h 1.35초9.04m
40~0 km/h 1.08초5.66m
30~0 km/h 0.83초3.22m
20~0 km/h 0.58초1.48m

오토뷰 로드테스트 측정 | 무게배분

콰트로포르테 GTS

545.0 Kg
(25.60 %)
519.0 Kg
(24.37 %)
578.5 Kg
(27.16 %)
487.0 Kg
(22.87 %)

총 2129.5 Kg

52.76 : 47.24 49.97 : 50.03

* 본 측정은 승차자 없이 연료를 가득 채운 상태에서 진행하였습니다. (2018-06-27)

오토뷰 로드테스트 측정 | 정숙성 소음 측정값

콰트로포르테 GTS

앞좌석
38.5
차량중심부
39.0
윈드쉴드/
대시보드

41.0
뒷좌석
42.0
약 39.0 약 58.5

* 측정단위 : dBA (2018-06-27)

콰트로포르테 GTS
장점 대형세단 답지 않은 빠른 움직임
럭셔리 브랜드에 걸맞은 고급 소재 적용
페라리가 만든 V8 엔진을 통한 차별화
마세라티가 내세우는 배기 사운드 & 엔진 사운드
단점 프리미엄 대형 세단 대비 부족한 뒷좌석 편의장비
성능 평가 콰트로포르테 GTS
엔진 10
트랜스 미션 9
서스펜션 8
타이어 7
브레이크 10
승차감 7
실내 부분 평가 콰트로포르테 GTS
편의장비 8
사운드 시스템 8
앞좌석 공간 9
뒷좌석 공간 8
가격 평가 콰트로포르테 GTS
가격대비 가치 8
차량가격 2억3700만원
(2018.07)
옵션포함 / 시승차기준    * CO 유입은 평가 기준에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