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뷰

오토뷰 로드테스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698회

브랜드 : 쌍용
모   델 : 렉스턴 스포츠
국산 유일의 픽업 트럭, 한차원 고급화된 분위기로 거듭난 렉스턴 스포츠 영상 리뷰.
유투브 고화질 영상 보기

텍스트 시승기 보기

영상 : 오토뷰 제작팀 (www.autoview.co.kr)
날짜 : 2018-03-06
  • 구매정보
  • 갤러리
  • 제원표
  • 다이나모
  • 무게배분
  • 소음측정
  • 평가

차량가격

  • Rexton Sports
  • 렉스턴 스포츠 와일드 ₩ 23,200,000
  • 렉스턴 스포츠 어드벤처 ₩ 25,860,000
  • 렉스턴 스포츠 프레스티지 ₩ 27,220,000
  • 렉스턴 스포츠 노블레스 ₩ 30,580,000
  • VAT 포함 가격

  • 모델별 소비자 가격은 사전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각종 옵션 선택에 따라 가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워런티
쌍용 (Ssang Yong)
기본 보증 3년 / 6만 Km
연장 프로그램 없음
비고 엔진 및 동력전달계통 : 5년 / 10만 Km
서비스 센터 전국 서비스 센터 정보 바로가기 ▶

렉스턴 스포츠

외관

외관 부문

실내

실내 부문

트렁크

엔진

기타

구분 렉스턴 스포츠
크기 길이 (mm) 5,095
너비 (mm) 1,950
높이 (mm) 1,840
휠베이스 (mm) 3,100
트레드 앞/뒤 (mm) 1,620 / 1,620
공차 무게 (Kg) 2,100
연료 탱크 용량 (L) 75
트렁크 용량 / 시트 폴딩 (L)
승차 정원
엔진 형식 e-XDi220 LET
연료 디젤
배기량 (㏄) 2,157
굴림방식 4륜 구동(AWD)
최고출력 (ps/rpm) 181 / 4,000
최대토크 (kg*m/rpm) 40.8 / 1,400~2,800
복합 연비 (km/ℓ) 9.8
도심연비 (km/ℓ) 9.0
고속도로연비 (km/ℓ) 10.9
연비 등급 4등급
CO2 배출량 (g/km) 199
섀시 보디형식 기타
서스펜션 앞/뒤 더블위시본 / 5링크 코일스프링
브레이크 앞/뒤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 디스크
타이어 앞/뒤 /
타이어 모델명 , N/A
트랜스미션 형식 자동 6단
파워스티어링 형식 N/A 모델 :
성능 최고시속 (km/h)
0 → 100km/h 가속 (s)
안전 에어백 세대 : , 개수 :
충돌테스트 N/A N/A
오디오 사운드 시스템
기타 국내 출시일 2018년 01월 09일
오토뷰
로드테스트
휠 구동 출력 (hp/rpm) 144.2 / 3,980
휠 구동 출력 손실률 (%) 20.2
휠 구동 토크 (kg.m/rpm) 35.9 / 2,450
휠 구동 토크 손실률 (%) 11.7
아이들 RPM 750
아이들 RPM + A/C On 750
연비(Km/l) 100~110Km/h : , 80Km/h : , 시내주행 :
트렁크 사이즈(cm) 가로 : 160 세로 : 133 높이 :
아이들 상태 (dBA) 44.0
80km/h 주행시 소음 (dBA) 59.5
오토뷰 로드테스트 측정 다이나모미터
다이나모
렉스턴 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렉스턴 스포츠
최고 출력 (ps) 181 / 4,000
휠 구동 출력 (whp) 144.2 / 3,980
손실률 (%) 20.2
최대 토크 (ps) 40.8 / 1,400~2,800
휠 구동 토크(kg/m) 35.9 / 2,450
손실률 (%) 11.7
오토뷰 로드테스트 측정 가속력
가속력 테스트 렉스턴 스포츠
0~10 km/h 0.57초0.79m
0~20 km/h 1.12초3.06m
0~30 km/h 1.65초6.76m
0~40 km/h 2.45초14.64m
0~50 km/h 3.43초26.88m
0~60 km/h 4.38초41.30m
0~70 km/h 5.73초65.78m
0~80 km/h 7.08초93.95m
0~90 km/h 8.61초130.14m
0~100 km/h 10.60초182.90m
오토뷰 로드테스트 측정 제동력
제동력 테스트 렉스턴 스포츠
100~0 km/h 2.80초38.24m
90~0 km/h 2.56초31.93m
80~0 km/h 2.24초24.38m
70~0 km/h 1.97초18.75m
60~0 km/h 1.70초13.87m
50~0 km/h 1.42초9.58m
40~0 km/h 1.14초6.08m
30~0 km/h 0.87초3.46m
20~0 km/h 0.61초1.65m
오토뷰 로드테스트 측정 무게배분

렉스턴 스포츠

617.0 Kg
(29.14 %)
452.0 Kg
(21.35 %)
606.0 Kg
(28.62 %)
442.5 Kg
(20.89 %)

총 2117.5 Kg

57.76 : 42.24 50.49 : 49.51

* 본 측정은 승차자 없이 연료를 가득 채운 상태에서 진행하였습니다. (2018-02-23)

오토뷰 로드테스트 정숙성 소음 측정값

렉스턴 스포츠

앞좌석
46.0
차량중심부
44.0
윈드쉴드/
대시보드

46.0
뒷좌석
45.0
약 44.0 약 59.5

* 측정단위 : dBA (2018-02-23)

렉스턴 스포츠
장점 국산 브랜드 유일의 픽업 트럭
저렴한 보유세
기존 코란도 스포츠 대비 높아진 완성도
한층 넓어진 공간과 향상된 구성
단점 반응성 아쉬움 큰 엔진, 변속기 반응성도 개선해야
차량 성격을 감안해도 아쉬운 승차감
성능 평가 렉스턴 스포츠
엔진 star 5
트랜스 미션 star 6
서스펜션 star 4
타이어 star 7
브레이크 star 6
승차감 star 3
실내 부분 평가 렉스턴 스포츠
편의장비 star 7
사운드 시스템 star 5
앞좌석 공간 star 7
뒷좌석 공간 star 6
가격 평가 렉스턴 스포츠
차량가격 3,058만원
(2018.03)
옵션포함 / 시승차기준    * CO 유입은 평가 기준에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시승 영상 검색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