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뷰

오토뷰 로드테스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665회

브랜드 : 쌍용
모   델 : G4 렉스턴 (17)
16년만의 변화, 쌍용차의 최고급 SUV G4 렉스턴 리뷰.
유투브 고화질 영상 보기

텍스트 시승기 보기

영상 : 오토뷰 제작팀 (www.autoview.co.kr)
날짜 : 2017-07-18
  • 구매정보
  • 갤러리
  • 제원표
  • 다이나모
  • 무게배분
  • 소음측정
  • 평가

차량가격

  • G4 Rexton
  • G4 렉스턴 Luxury ₩ 33,500,000
  • G4 렉스턴 Prime ₩ 36,200,000
  • G4 렉스턴 Majesty ₩ 39,500,000
  • G4 렉스턴 Heritage ₩ 45,100,000
  • VAT 포함 가격

  • 모델별 소비자 가격은 사전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각종 옵션 선택에 따라 가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워런티
쌍용 (Ssang Yong)
기본 보증 3년 / 6만 Km
연장 프로그램 없음
비고 엔진 및 동력전달계통 : 5년 / 10만 Km
서비스 센터 전국 서비스 센터 정보 바로가기 ▶

G4 렉스턴

외관

외관 부문

실내

실내 부문

트렁크

엔진

기타

구분 G4 렉스턴
크기 길이 (mm) 4,850
너비 (mm) 1,960
높이 (mm) 1,825
휠베이스 (mm) 2,865
트레드 앞/뒤 (mm) 1,620 / 1,620
공차 무게 (Kg) 2,095
연료 탱크 용량 (L) 70
트렁크 용량 / 시트 폴딩 (L)
승차 정원 5명
엔진 형식 e-XDi220 LET
연료 디젤
배기량 (㏄) 2,157
굴림방식 4륜 구동(AWD)
최고출력 (ps/rpm) 187 / 3,800
최대토크 (kg*m/rpm) 42.8 / 1,600~2,600
복합 연비 (km/ℓ) 10.1
도심연비 (km/ℓ) 9.2
고속도로연비 (km/ℓ) 11.5
연비 등급 4등급
CO2 배출량 (g/km) 193
섀시 보디형식 SUV
서스펜션 앞/뒤 더블 위시본 / 5링크
브레이크 앞/뒤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타이어 앞/뒤 255 / 50 R20
타이어 모델명 , N/A
트랜스미션 형식 자동 7단
파워스티어링 형식 N/A 모델 :
성능 최고시속 (km/h)
0 → 100km/h 가속 (s)
안전 에어백 세대 : , 개수 :
충돌테스트 N/A N/A
오디오 사운드 시스템
기타 국내 출시일
오토뷰
로드테스트
휠 구동 출력 (hp/rpm) /
휠 구동 출력 손실률 (%)
휠 구동 토크 (kg.m/rpm) /
휠 구동 토크 손실률 (%)
아이들 RPM 780
아이들 RPM + A/C On 780
연비(Km/l) 100~110Km/h : , 80Km/h : , 시내주행 :
트렁크 사이즈(cm) 가로 : 117 세로 : 118 높이 : 90
아이들 상태 (dBA) 37.0
80km/h 주행시 소음 (dBA) 58.0
오토뷰 로드테스트 측정 다이나모미터
G4 렉스턴
최고 출력 (ps) 187 / 3,800
휠 구동 출력 (whp) /
손실률 (%)
최대 토크 (ps) 42.8 / 1,600~2,600
휠 구동 토크(kg/m) /
손실률 (%)
오토뷰 로드테스트 측정 가속력
가속력 테스트 G4 렉스턴
0~10 km/h 0.45초0.57m
0~20 km/h 0.84초2.21m
0~30 km/h 1.43초6.35m
0~40 km/h 2.32초15.13m
0~50 km/h 3.32초27.58m
0~60 km/h 4.45초44.90m
0~70 km/h 5.96초72.06m
0~80 km/h 7.49초104.00m
0~90 km/h 9.34초147.85m
0~100 km/h 11.39초202.00m
오토뷰 로드테스트 측정 제동력
제동력 테스트 G4 렉스턴
100~0 km/h 3.03초41.50m
90~0 km/h 2.73초33.57m
80~0 km/h 2.41초26.01m
70~0 km/h 2.12초19.98m
60~0 km/h 1.81초14.38m
50~0 km/h 1.53초10.10m
40~0 km/h 1.24초6.47m
30~0 km/h 0.96초3.74m
20~0 km/h 0.66초1.67m
오토뷰 로드테스트 측정 무게배분

G4 렉스턴

613.5 Kg
(28.1 %)
497.0 Kg
(22.8 %)
593.5 Kg
(27.2 %)
476.0 Kg
(21.9 %)

총 2180.0 Kg

55.3 : 44.7 50.9 : 49.1

* 본 측정은 승차자 없이 연료를 가득 채운 상태에서 진행하였습니다. (2017-06-22)

오토뷰 로드테스트 정숙성 소음 측정값

G4 렉스턴

앞좌석
40.0
차량중심부
37.0
윈드쉴드/
대시보드

42.0
뒷좌석
35.5
약 37.0 약 58.0

* 측정단위 : dBA (2017-06-22)

G4 렉스턴
장점 동급 SUV에서 보기 힘든 다양한 편의장비 채용
활용도 높은 트렁크 공간
대형 세단 부럽지 않은 정숙성
단점 헐거운 감각의 차체와 승차감 저하
아쉬운 품질과 조립 완성도
불안한 제동 성능과 소형 SUV 수준의 가속력
성능 평가 G4 렉스턴
엔진 star 4
트랜스 미션 star 6
서스펜션 star 4
타이어 star 6
브레이크 star 4
승차감 star 4
실내 부분 평가 G4 렉스턴
편의장비 star 9
사운드 시스템 star 7
앞좌석 공간 star 8
뒷좌석 공간 star 9
가격 평가 G4 렉스턴
차량가격 4,754만원
(2017.07)
옵션포함 / 시승차기준    * CO 유입은 평가 기준에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시승 영상 검색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