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뷰

오토뷰 로드테스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565회

브랜드 : 쉐보레
모   델 : 트랙스 1.6 디젤
소음 진동 억제, 뛰어난 연비 가진 1.6 디젤 엔진을 탑재한 쉐보레 트랙스 리뷰.
유투브 고화질 영상 보기

텍스트 시승기 보기

영상 : 오토뷰 제작팀 (www.autoview.co.kr)
날짜 : 2015-09-06
  • 구매정보
  • 갤러리
  • 제원표
  • 다이나모
  • 무게배분
  • 소음측정
  • 평가

차량가격

  • Trax
  • 트랙스 1.4 가솔린 터보 LS A/T ₩ 19,200,000
  • 트랙스 1.4 가솔린 터보 LS 디럭스 팩 A/T ₩ 19,940,000
  • 트랙스 1.4 가솔린 터보 LT A/T ₩ 20,670,000
  • 트랙스 1.4 가솔린 터보 LT Leather Package A/T ₩ 21,470,000
  • 트랙스 1.4 가솔린 터보 LTZ A/T ₩ 22,630,000
  • 트랙스 1.4 가솔린 터보 프리미엄 A/T ₩ 22,780,000
  • 트랙스 1.6 디젤 LS A/T ₩ 21,560,000
  • 트랙스 1.6 디젤 LS 디럭스 팩 A/T ₩ 22,300,000
  • 트랙스 1.6 디젤 LT A/T ₩ 23,130,000
  • 트랙스 1.6 디젤 LT Leather Package A/T ₩ 23,930,000
  • 트랙스 1.6 디젤 LTZ A/T ₩ 24,500,000
  • 트랙스 1.6 디젤 프리미엄 A/T ₩ 24,650,000
  • VAT 포함 가격

  • 모델별 소비자 가격은 사전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각종 옵션 선택에 따라 가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워런티
쉐보레 (Chevrolet)
기본 보증 5년 / 10만 Km
연장 프로그램 없음
비고 엔진 및 동력전달계통 : 5년 / 10만 Km
서비스 센터 전국 서비스 센터 정보 바로가기 ▶

트랙스 1.6 디젤

외관

외관 부문

실내

실내 부문

트렁크

엔진

기타

구분 트랙스 1.6 디젤
크기 길이 (mm) 4,245
너비 (mm) 1,775
높이 (mm) 1,670
휠베이스 (mm) 2,555
트레드 앞/뒤 (mm) 1,540 / 1,540
공차 무게 (Kg) 1,415
연료 탱크 용량 (L) 52
트렁크 용량 / 시트 폴딩 (L)
승차 정원 5명
엔진 형식 4기통 1.6 CDTi
연료 디젤
배기량 (㏄) 1,598
굴림방식 전륜 구동 (FF)
최고출력 (ps/rpm) 135 / 4,000
최대토크 (kg*m/rpm) 32.8 / 2,250
복합 연비 (km/ℓ) 14.7
도심연비 (km/ℓ) 13.5
고속도로연비 (km/ℓ) 16.4
연비 등급 2등급
CO2 배출량 (g/km) 133
섀시 보디형식 SUV
서스펜션 앞/뒤 독립식 / 토션빔
브레이크 앞/뒤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 디스크
타이어 앞/뒤 215 / 55 R18
타이어 모델명 ContiProContact , 컨티넨탈타이어
트랜스미션 형식 자동 6단
파워스티어링 형식 전자식 모델 :
성능 최고시속 (km/h) 미발표
0 → 100km/h 가속 (s) 미발표
안전 에어백 세대 : 2, 개수 : 6
충돌테스트 N/A N/A
오디오 사운드 시스템 BOSE
기타 국내 출시일 2015년 08월 25일
오토뷰
로드테스트
휠 구동 출력 (hp/rpm) /
휠 구동 출력 손실률 (%)
휠 구동 토크 (kg.m/rpm) /
휠 구동 토크 손실률 (%)
아이들 RPM 770
아이들 RPM + A/C On 900
연비(Km/l) 100~110Km/h : , 80Km/h : , 시내주행 :
트렁크 사이즈(cm) 가로 : 세로 : 높이 :
아이들 상태 (dBA) 43.0
80km/h 주행시 소음 (dBA) 62.5
오토뷰 로드테스트 측정 다이나모미터
다이나모
트랙스 1.6 디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트랙스 1.6 디젤
최고 출력 (ps) 135 / 4,000
휠 구동 출력 (whp) /
손실률 (%)
최대 토크 (ps) 32.8 / 2,250
휠 구동 토크(kg/m) /
손실률 (%)
오토뷰 로드테스트 측정 가속력
가속력 테스트 트랙스 1.6 디젤
0~10 km/h 0.59초0.73m
0~20 km/h 1.15초3.06m
0~30 km/h 1.71초6.96m
0~40 km/h 2.50초14.62m
0~50 km/h 3.45초26.64m
0~60 km/h 4.51초42.73m
0~70 km/h 5.59초62.28m
0~80 km/h 6.94초90.55m
0~90 km/h 8.48초126.81m
0~100 km/h 10.21초172.49m
오토뷰 로드테스트 측정 제동력
제동력 테스트 트랙스 1.6 디젤
100~0 km/h 2.95초40.58m
90~0 km/h 2.69초33.72m
80~0 km/h 2.38초26.42m
70~0 km/h 2.08초20.17m
60~0 km/h 1.80초15.12m
50~0 km/h 1.49초10.37m
40~0 km/h 1.19초6.61m
30~0 km/h 0.90초3.79m
20~0 km/h 0.60초1.71m
오토뷰 로드테스트 측정 무게배분

트랙스 1.6 디젤

457.5 Kg
(31.4 %)
283.5 Kg
(19.5 %)
466.0 Kg
(32.0 %)
249.0 Kg
(17.1 %)

총 1456.0 Kg

63.4 : 36.6 50.9 : 49.7

* 본 측정은 승차자 없이 연료를 가득 채운 상태에서 진행하였습니다. (2015-09-02)

오토뷰 로드테스트 정숙성 소음 측정값

트랙스 1.6 디젤

앞좌석
44.5
차량중심부
43.0
윈드쉴드/
대시보드

44.5
뒷좌석
43.5
약 43.0 약 62.5

* 측정단위 : dBA (2015-09-06)

트랙스 1.6 디젤
장점 수치보다 체감서 우위에 서는 소음진동(NVH)
동급 티볼리, QM3를 월등히 능가하는 주행 감각
실주행서 더 뛰어난 주행연비
세계 시장서 검증된 안전성
단점 기존 가솔린 대비 변화없는 내외관
구성 대비 다소 높은 가격
성능 평가 트랙스 1.6 디젤
엔진 star 9
트랜스 미션 star 8
서스펜션 star 7
타이어 star 7
브레이크 star 6
승차감 star 6
실내 부분 평가 트랙스 1.6 디젤
편의장비 star 8
사운드 시스템 star 8
앞좌석 공간 star 8
뒷좌석 공간 star 5
가격 평가 트랙스 1.6 디젤
가격대비 가치 star 4
차량가격 2,578만원
(2015.09)
옵션포함 / 시승차기준    * CO 유입은 평가 기준에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관련 동영상


시승 영상 검색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