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뷰

오토뷰 로드테스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433회

브랜드 : 쉐보레
모   델 : 트랙스 1.4 터보 (LS)
140마력 1.4리터 가솔린 터보 엔진을 적용한 쉐보레의 도심형 소형 SUV 트랙스 영상 리뷰.

텍스트 시승기 보기

영상 : 오토뷰 제작팀 (www.autoview.co.kr)
날짜 : 2013-03-19
  • 구매정보
  • 갤러리
  • 제원표
  • 다이나모
  • 무게배분
  • 소음측정
  • 평가

차량가격

  • Trax
  • 트랙스 1.4 가솔린 터보 LS A/T₩ 19,400,000
  • 트랙스 1.4 가솔린 터보 LS 디럭스 A/T₩ 20,150,000
  • 트랙스 1.4 가솔린 터보 LT A/T₩ 20,900,000
  • 트랙스 1.4 가솔린 터보 LT 디럭스 A/T₩ 21,900,000
  • 트랙스 1.4 가솔린 터보 LTZ A/T₩ 22,890,000
  • VAT 포함 가격

  • 모델별 소비자 가격은 사전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각종 옵션 선택에 따라 가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워런티
쉐보레 (Chevrolet)
기본 보증 5년 / 10만 km
연장 프로그램 없음
비고
서비스 센터 전국 서비스 센터 정보 바로가기 ▶

외관

외관 부문

실내

실내 부문

트렁크

엔진

구분쉐보레, 트랙스 1.4 터보 (LS)
크기 길이 x 너비 x 높이 (mm) 4,245 X 1,775 X 1,670
휠베이스 (mm) 2,555
트레드 앞/뒤 (mm) 1,540 / 1,540
공차 무게 (Kg) 1,370
연료 탱크 용량 (L) 53
트렁크 용량 (L)
승차 정원 5명
엔진 형식 Ecotec 1.4 VVT 터보 엔진
연료 가솔린
배기량 (㏄) 1,362
굴림방식 전륜 구동 (FF)
최고출력 (ps/rpm) 140 / 4,900
최대토크 (kg*m/rpm) 20.4 / 1,850 ~ 4,900
복합 연비 (km/ℓ) 12.2
도심연비 (km/ℓ) 11.1
고속도로연비 (km/ℓ) 14.1
연비 등급 3 등급
CO2 배출량 (g/km) 142
섀시 보디형식 SUV
서스펜션 앞/뒤 /
브레이크 앞/뒤 /
타이어 앞/뒤 205 / 70 R16
타이어 모델명 컨티넨탈, ContiProContact
트랜스미션 형식 자동 6단
성능 최고시속 (km/h) 미발표
0 → 100km/h 가속 (초) 미발표
오디오 사운드 시스템 BOSE
기타 국내 출시일 (시승차 기준) 2013년 02월 20일
오토뷰
로드테스트
0 → 60km/h 가속 4.0 초
0 → 100km/h 가속 9.4 초
휠 구동 출력 (hp/rpm) 118.88 / 5,000
휠 구동 출력 손실률 (%) 약 15.0
휠 구동 토크 (kg.m/rpm) 18.76 / 4,000
휠 구동 토크 손실률 (%) 약 8.0
냉각수 온도(℃) 평균 : 미측정 / 최대 : 미측정
흡기 온도(℃) 평균 : 미측정 / 최대 : 미측정
배기 가스 : 트렁크 (ppm) 6
배기 가스 : 실내 (ppm) 6
아이들 상태 (dBA) 약 38.5
80km/h 주행시 소음 (dBA) 약 63
오토뷰 로드테스트 측정 다이나모미터
다이나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오토뷰 로드테스트 측정 가속력
가속력 테스트 쉐보레, 트랙스 1.4 터보 (LS)
0~10 km/h 0.5 초
0~20 km/h 1.0 초
0~30 km/h 1.6 초
0~40 km/h 2.3 초
0~50 km/h 3.1 초
0~60 km/h 4.0 초
0~70 km/h 5.2 초
0~80 km/h 6.5 초
0~90 km/h 7.9 초
0~100 km/h 9.4 초
오토뷰 로드테스트 측정 무게배분

쉐보레, 트랙스 1.4 터보 (LS)

428.5 Kg
(31.5 %)
268.0 Kg
(19.7 %)
410.5 Kg
(30.2 %)
252.5 Kg
(18.6 %)

총 1359.5 Kg

61.7 : 38.3 51.2 : 48.8

* 본 측정은 승차자 없이 연료를 가득 채운 상태에서 진행하였습니다. (2013.03)

오토뷰 로드테스트 측정 정숙성 소음

쉐보레, 트랙스 1.4 터보 (LS)

앞좌석
39.5
차량중심부
38.5
윈드쉴드/대시보드
42.5
뒷좌석
39.0
약 38.5 약 63

* 측정단위 : dBA (2013.03)

장점단점
성능 및 연비를 만족시키는 파워트레인
도심 주행 및 주행 안정감에 촛점을 둔 섀시 셋업
상급 트림의 높은 가격
성능 평가 * 별5개 만점
엔진 star4.5
트랜스 미션 star4.0
서스펜션 star3.5
타이어 star3.5
브레이크 star3.5
승차감 star2.5
실내 부분 평가 * 별5개 만점
편의장비 star4.0
사운드 시스템 star4.0
앞좌석 공간 star4.0
뒷좌석 공간 star2.5
가격 평가 * 별5개 만점
차량 가격 : 1,940 만원 (옵션포함 / 시승차기준 / 2013년 3월 기준)
가격대비 가치 LS star4.5
LT star3.5
LTZ star2.0
* CO 유입은 평가 기준에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시승 영상 검색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