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신차뉴스

메르세데스-벤츠, 10월 온라인 모델 ‘C 300 4MATIC AMG 라인’ 20대 한정 출시

2023-10-19 오전 10:30:00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창립 20주년 온라인 스페셜 10월 모델로 ‘메르세데스-벤츠 C 300 4MATIC AMG 라인 온라인 스페셜(Mercedes-Benz C 300 4MATIC AMG Line Online Special)’을 오는 20일부터 메르세데스-벤츠 스토어를 통해 20대 한정 판매한다.

지난 2022년 3월 국내 공식 출시된 ‘메르세데스-벤츠 C-클래스’ 6세대 완전변경 모델은 S-클래스를 계승한 외관 디자인 및 2세대 MBUX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패키지 플러스, 디지털 라이트 등 한국 고객들이 선호하는 첨단 편의사양을 대거 탑재했다.

이번 온라인 스페셜은 그 중 메르세데스-벤츠 C 300 4MATIC AMG 라인의 한정판 모델로, 고급스러운 내∙외장 색상 조합, 향상된 편의사양 등으로 특별함을 더한 모델이다.

C 300 4MATIC AMG 라인 폴라 화이트 실내

C 300 4MATIC AMG 라인 온라인 스페셜은 총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우아한 세련미가 느껴지는 ‘폴라 화이트(Polar White)’ 색상 모델은 네바 그레이 및 블랙 컬러가 적용된 인테리어로 클래식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소달라이트 블루(Sodalite Blue)’ 색상 모델에는 외장 색상과 조화를 이루는 시에나 브라운 및 블랙의 투톤 컬러 인테리어가 적용돼 모던하면서 럭셔리한 분위기가 극대화됐다. 두 모델은 각각 15대, 5대 한정 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C 300 4MATIC AMG 라인 소달라이트 블루 실내

이번 온라인 스페셜 모델에는 15개 고성능 스피커와 710W의 출력, 각 좌석에 맞게 사운드를 최적화하는 기능으로 고품질의 음향을 제공하는 부메스터®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을 탑재했다. 이와 함께 기본 적용된 앞좌석 열선 및 통풍 시트는 앞좌석의 온도와 습도를 쾌적한 상태로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10월 온라인 스페셜 모델 구매 고객은 차량 구매 시 더욱 특별한 혜택을 제공받는다. 최종적으로 차량 구매를 확정한 고객에게 100만원 상당의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숙박권을 제공해, 차량과 함께 편안하고 럭셔리한 하루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품, 마케팅 및 디지털 비즈니스 부문 총괄 킬리안 텔렌(Kilian Thelen) 부사장은 “C-클래스는 국내 고객들의 꾸준한 신뢰와 인기를 얻으며 프리미엄 중형 세단 시장에서 동급 최고의 세단으로 자리매김했다”라며, “이번 C 300 4MATIC AMG 라인 온라인 스페셜 모델은 감각적이면서도 실용적인 기존 C-클래스의 장점과 더불어 가을의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고급스러운 내∙외장 컬러 조합, 국내 고객들의 선호도를 고려한 편의사양이 적용돼 한 층 업그레이드된 매력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스토어에서는 오프라인 전시장에서 판매하는 전 차종 확인이 가능하며, 예약금 결제만으로도 차량을 손쉽게 계약할 수 있다. 10월 온라인 스페셜 모델 또한 메르세데스-벤츠 스토어에서 자세한 정보 확인 후 계약이 가능하며, 고객이 전국 64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전시장 중 한 곳을 지정하면 해당 전시장에서 출고할 수 있다.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