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업계소식

휴맥스이브이, 정부청사관리본부와 전기차 충전시설 설치 및 운영 업무협약 체결

2023-09-25 오후 2:54:07
(왼쪽부터) 최훈 정부청사관리 본부장, 장지욱 휴맥스이브이 대표이사
휴맥스모빌리티의 전기차 충전 솔루션 자회사 휴맥스이브이는 행정안전부 정부청사관리본부와 전기차 충전시설 설치 및 운영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휴맥스이브이와 정부청사관리본부는 전국에 전기차 충전 인프라를 구축하여, 지역 시민들에게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충전 서비스를 제공할 목적이다.

두 기관은 성공적인 사업 추진을 위해 ▲설치ᆞ운영 업무 분담 ▲정부청사 전기차 충전 시설 사업 및 데이터 관리 ▲국유재산 사용허가 면적 기준 ▲전기차 충전기 이용 안내와 민원접수 및 처리 등에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휴맥스이브이는 전기차 충전 서비스 ‘투루 차저(Turu CHARGER)’ 완속(7㎾) 충전기를 ▲세종청사 82기 ▲과천청사 28기 ▲광주청사 12기 ▲인천청사 11기 등 전국 11개 정부청사에 총 172기를 설치해 시민들의 충전시설에 대한 접근 편의성을 높일 예정이다.

장지욱 휴맥스이브이 대표이사는 “정부청사관리본부와 긴밀하게 협력해 전국에 전기차 충전 인프라를 구축하여 접근성을 높이겠다”며, “시민들에게 편리한 충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