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업계소식

그린카, 추석맞아 다양한 이벤트 진행

2023-09-25 오후 2:43:06
그린카(대표이사 최진환)가 길어진 추석 연휴를 맞아 쇼핑, 여행 및 야외 활동을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제휴 서비스를 선보인다.

첫번째로, 후지필름과의 업무협약을 맺고 그린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그린카 앱 내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댓글을 달면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인스탁스 미니12(5명)를 비롯해 클래식 포토북(20명), 그린카 4시간 이용권(10명)과 사진 인화 할인권 등 풍성한 상품을 증정한다.

비 온 뒤 일교차로 인해 가을 스타일이 필요한 그린카 고객이라면 하이버에서 제공하는 최대 50% 제휴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오늘 30일까지 제공되며, 금액 제한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뜨겁게 지난 여름을 보낸 나를 위한 플렉스가 필요하다면 캐치패션에서 제공하는 320만원 상당의 톰브라운 가디건 경품 이벤트를 추천한다. 그린카 회원이라면 오늘부터 다음달 9일까지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이 밖에도 그린카는 ‘KT 달달 혜택’을 통해 그린카에 신규 가입한 KT 회원을 대상으로 5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그 외에도 연휴기간 가족, 지인과 즐길 수 잇는 다양한 혜택들이 제공되며, 상세한 내용은 그린카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