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업계소식

카머스, 차량용 안전용품 담은 ‘카티박스’ 선착순 제공

2023-09-25 오전 9:41:51
중고차 이커머스 플랫폼 카머스(대표 안인성)가 티스테이션(T’Station)과 협업해 자사 플랫폼을 통해 구매 후 후기를 남긴 고객에게 차량에 비치해 두면 좋은 안전용품으로 구성된 ‘카티박스(Car Safety Box)’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카머스는 지난 3월 한국타이어로부터 프리 시리즈A 투자를 유치한 이후, 한국타이어와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방안을 꾸준히 논의해 왔다. 그 첫 번째 행보로 한국타이어의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인 티스테이션과 협업해 안전 운행에 꼭 필요한 물품이 담긴 카티박스를 준비했다.

카티박스는 LED 안전삼각대와 안전봉, 차량용 소화기, 구급함 등 총 4가지 물품들로 구성됐다. 안전삼각대는 도로교통법상 고장 등의 이유로 차량이 정지했을 경우 반드시 설치해야 하며, 안전봉 역시 교통사고 후속 조치 시 필요하기 때문에 자동차에 구비해야 하는 필수품이다.

이 외에도 전국의 티스테이션에서 사용 가능한 타이어 구매 할인권(30% 할인)도 카티박스에 포함돼 있다.

카티박스는 25일부터 카머스 앱에서 차량 구매를 완료한 후 후기를 작성한 소비자 100명에게 선착순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카머스 운영사 ㈜핸들 안인성 대표이사는 “카티박스는 차량과 고객 모두의 안전을 위해 만들어진 제품으로, 카머스에서 허위매물 걱정 없이 안전하게 구매한 다음 티스테이션에서 안전하게 차량을 관리하라는 취지를 담았다”며 “앞으로도 티스테이션과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