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내비게이션

Wi-Fi로 스마트폰 연동 가능한 블랙박스 ‘파인뷰 GX5 NEW 출시

2023-09-21 오전 10:21:38
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이 초고속 5GHz 와이파이로 스마트폰 연동 가능한 초저전력 블랙박스 ‘파인뷰 GX5 NEW’ 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파인뷰 GX5 NEW는 자동차 실내 환경에 특화한 빠른 속도의 5GHz 와이파이 설정을 지원하여 스마트폰 앱 연동을 손쉽게 조작할 수 있도록 했다. 이를 통해 주행 영상 스트리밍, 녹화 영상 다운로드 등 주행·주차 중 발생하는 모든 이벤트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차량 안에서 주행 영상 스트리밍, 펌웨어 업데이트, 녹화 영상 다운로드, 블랙박스 설정 변경 등 다수의 기능을 컴퓨터 전용 뷰어 다운로드 없이 스마트폰 앱을 이용해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다.

초전력모드를 지원해 시동이 꺼진 주차 상태에서도 242일 이상 안전하게 녹화가 가능하다는 것도 강점이다. 전·후방 FHD 초고화질로 생생한 영상 기록이 가능할 뿐 아니라 야간에도 오토 나이트 비전 기능을 통해 선명한 영상 녹화를 지원하고 IPS 패널을 탑재해 넓은 시야각을 확보해 물샐틈없는 보안을 자랑한다.

운전자의 안전운전을 위한 기능도 탑재했다. ‘ADAS PLUS’ 기능을 통해 신호 대기 등의 상황에서 앞차의 출발을 감지하여 화면과 소리를 통해 앞차 출발을 알리고, 운전 중 졸음이나 부주의로 차선을 벗어나는 순간 차선이탈 경고음이 발생한다. 또, ‘안전운전 도우미 3.0’ 기능으로 어린이 보호구역의 이면 도로까지 정확히 안내하는 최신 단속 카메라 정보를 제공하여 예상치 못한 사고를 예방한다.

이 외에도 AI가 온도를 감지하여 모드를 자동으로 전환하는 AI 고온 차단, 배터리 전압이 떨어지면 블랙박스 전원을 자동으로 차단해 배터리를 보호하는 배터리 안심 보호, 메모리카드의 수명과 안정성을 극대화하는 포맷 프리 2.0 등 다양한 사용자 편의 기능을 제공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파인뷰 공식 홈페이지(www.finevu.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