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내비게이션

파인디지털, 창립 31주년 기념 ‘고객사랑 보상판매’ 진행

2023-07-26 오전 10:22:05
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이 창립 31주년을 기념해 자사의 인기 제품 및 신제품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고객사랑 보상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고객사랑 보상판매 이벤트’는 파인디지털의 창립 31주년을 맞이해 그동안 아낌없는 사랑과 신뢰를 보내 준 소비자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벤트는 7월 26일(수)부터 8월 2일(수)까지 한 주간 진행되며, 블랙박스부터 내비게이션, 골프거리측정기, 홈CCTV까지 파인디지털의 다양한 제품군을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보상판매에서는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제품을 다수 만나 볼 수 있다. 먼저 지난 4월 출시된 QHD 초고화질 플래그십 블랙박스 ‘파인뷰 X7000 POWER’는 4배 더 선명해진 극초고화질 QHD 해상도로 전후방 주행 상황을 생생하고 명확하게 담아낸다. 또한 초고속으로 극초고화질 영상을 확인할 수 있도록 5GHz Wi-Fi 지원을 통해 스마트폰 앱에서 저장한 영상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SONY STARVIS 이미지 센서와 AUTO 나이트 비전을 탑재해 시인성을 강화, 야간에도 또렷한 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것도 강점이다. 제품은 자동으로 외부의 빛을 감지해 별도의 설정 없이도 주간과 야간 모두 최적화한 화질의 영상을 제공한다.

삼각측량으로 자사 최초 동반자 거리 측정 기능 ‘파인캐디 모드’를 탑재한 골프거리측정기 ‘UPL5 mini’도 보상판매 대상이다. 카트에서 클럽 선택이 어렵거나, 동반자의 남은 거리가 궁금할 때, 장애물에 가려 핀이 보이지 않을 때와 같은 상황에서 파인캐디 모드를 사용하면 전략적으로 플레이 운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버튼 클릭 한 번으로 일반 측정 0.1초, 핀 파인더 측정은 0.3초만에 핀 파인더를 통해 핀까지의 거리를 확인할 수 있다. 동시에 6배율 광시야각 고투과율 LCD 뷰파인더를 적용해 선명하고 넓은 시야를 제공하는 등 효율적인 플레이를 가능케 해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외에도 물체의 움직임이 감지되면 자동으로 최대 355도까지 회전해 촬영하는 AI 모션 트래킹 기능과 수면 패턴을 분석해 수면습관 파악을 돕는 AI 수면모드 1.0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고 금융권 수준의 철저한 보안 시스템을 구축한 스마트 홈 CCTV ‘파인뷰 K70’도 보상판매가로 구입 가능하다.

주요 제품별 보상판매 가격은 다음과 같다.
- 파인뷰 X7000 POWER 32GB, 36만 9천원→17만 9천원
- 파인뷰 X1100 POWER 32GB, 32만 9천원→11만 9천원
- 파인캐디 UPL5 mini 블랙/화이트, 46만 9천원→19만 9천원
- 파인뷰 K70 단품 화이트, 6만 9천원→3만 3천원 등이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파인디지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