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내비게이션

파인디지털, Wi-Fi 고화질 QHD 블랙박스 파인뷰 X550 출시

2023-05-03 오전 10:45:09
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이 Wi-Fi 극초고화질 QHD 블랙박스 '파인뷰 X550'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파인뷰 X550는 시야를 가리지 않는 콤팩트한 디자인이 큰 특징이다. NON-LCD 디자인으로 룸미러 간섭 없이 운전자가 원하는 위치에 쉽고 간편하게 장착할 수 있다.

깔끔한 디자인에 선명한 화질도 더했다. 제품은 HD 화질보다 4배 더 선명한 극초고화질 QHD (2,560*1,440p) 해상도를 지원해 전후방 주행 상황을 선명하게 담아낸다. 전후방 HDR(High Dynamic Range) 기능으로 급격한 조도 변화가 일어나는 야간, 역광 터널, 주차장 진·출입 상황에서도 또렷한 영상 확보가 가능하다. SONY STARVIS 이미지 센서와 오토 나이트 비전 기능을 탑재해 야간에도 선명한 영상 녹화를 지원하는 시인성도 강점이다.

또한 제품은 빌트인 Wi-Fi로 5GHz Wi-Fi 지원을 통해 스마트폰 앱에서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주행 영상 스트리밍, 녹화 영상 다운로드 등 주행·주차 중 발생하는 모든 이벤트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것. 빌트인 GPS를 통해서는 외장 GPS 추가 구입 부담 없이 차량의 이동 속도, 위치, 주행 시간까지 측정도 가능하다.

초저전력 모드를 탑재해 시동이 꺼진 주차상태에서도 96일 이상 주차 충격 녹화가 가능하다. 스마트 타임랩스 기술을 적용해 녹화 시간도 표준모드 대비 약 5배 이상 늘었다. 영상 손실이나 누락 없이 676분까지 녹화할 수 있으며, 충격이 발생할 경우 30프레임으로 영상을 자동 저장해 끊김없는 증거 확보가 가능하다.

파인뷰 X550은 ADAS PLUS 기능을 탑재해 운전 도우미 역할까지 스마트하게 수행한다. 앞차 출발 알림, 차선이탈 경보 등을 지원할 뿐 아니라 안전운전 도우미 3.0 기능으로 어린이 보호구역의 이면도로뿐 아니라 최신 단속카메라 정보까지 음성과 화면 모두 제공한다. 주차 중 충격 부위와 강도를 통해 진짜 충격과 가짜 충격을 구별하는 AI 충격 안내 2.0도 지원한다.

이 외에도 AI가 온도를 감지하여 모드를 자동으로 전환하는 AI 고온 차단, 배터리 전압이 떨어지면 블랙박스 전원을 자동으로 차단해 배터리를 보호하는 배터리 안심 보호, 운전 패턴에 따라 메모리 관리가 가능한 효율적인 메모리 할당 기능 등 다양한 사용자 편의 기능을 제공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파인뷰 공식 홈페이지(www.finevu.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파인뷰 X550 제품 소비자가
369,000원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