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라이프스타일

불스원, ‘스크래치 쓱싹 컴파운드 타월’ 출시

2023-03-20 오후 12:00:00
㈜불스원(https://bullsone.com)이 타월 단 한 장만으로도 스크래치 복원은 물론 광택 복원과 발수 코팅까지 가능한 ‘스크래치 쓱싹 컴파운드 타월’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스크래치 쓱싹 컴파운드 타월’은 1회 시공때마다 한 장씩 쓸 수 있도록 개별 포장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문콕 등으로 발생한 스크래치와 관리가 힘든 페인트, 타르 자국 등 각종 오염 부위에 대해 손쉽게 복원이 가능하며, 발수 코팅 성분 함유로 시공 부위의 재오염 방지 성능까지 갖췄다.

특히 도장면의 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부드러운 특수 원단인 스크래치 방지 원단(Non-Scratch Fabric, NSF)을 적용하여 스크래치 자국이 눈에 잘 띄는 검은색 차량에도 사용 가능하다. 또한 스킨-코어 구조로 이루어진 원단 코어층의 흡습성 덕분에 많은 양의 컴파운드 원액을 머금고 있어 넓은 면적의 시공이 가능하고, 부드러운 탄성과 실크와 같은 촉감으로 도장면에 유연하게 작업할 수 있다고 한다.

이와 더불어 물티슈와 같이 1회 사용 후 버릴 수 있도록 개별 클린 포장이 돼 있으며, 여러 번 사용으로 인한 이물질 스크래치 발생도 예방할 수 있다.

불스원 스크래치 쓱싹 컴파운드 타월은 1박스에 3장의 타월이 들어 있다. 해당 제품은 불스원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불스원몰’을 비롯한 각종 오픈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