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업계소식

기아, 판매 우수자 시상식 ‘2023 스타 어워즈’ 개최

2023-03-20 오전 11:47:55
기아는 17일(금) 제주 해비치 호텔에서 ‘2023 기아 스타 어워즈’ 행사를 열고 지난해 판매 우수자 151명을 시상했다.

올해 행사에서는 지난해 670대를 판매한 상암지점 이광욱 선임 오토컨설턴트(이하 선임)가 기아 판매왕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이광욱 선임은 1995년 기아에 입사해 28년간 꾸준히 판매 일선에서 고객들을 만나왔으며, 누적 4천대를 판매한 공로로 올해 초 24번째 그랜드 마스터에 이름을 올렸다.

상암지점 이광욱 선임 오토컨설턴트

기아 판매왕 상위 10명의 명단에는 이광욱 선임에 이어 대치갤러리지점 박광주 영업이사, 당진지점 이선주 선임, 전주지점 정태삼 영업이사, 상암지점 장인혁 선임, 상계지점 고상희 선임, 성남지점 신민철 선임, 충추지점 홍재석 영업이사, 신구로지점 진유석 선임, 서전주지점 이영록 선임 등이 이름을 올렸다.

기아는 시상식과 연계해 판매우수 직원 가족 165명을 초대해 기아 판매 우수자로서 자긍심을 갖고 가족들과 재충전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만찬 행사 및 이틀간 가족들과 여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기아는 영업직원들의 자긍심을 높이고 건강한 판매 경쟁을 유도하기 위해 ‘기아 스타 어워즈(KIA Star Awards)’, ‘장기판매 명예 포상 제도’ 등 다양한 포상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기아는 기아 스타 어워즈를 통해 최다 판매 1~10위는 ‘기아 판매왕’, 연간판매 200대 이상은 ‘기아 슈퍼스타(SUPERSTAR)’, 연간판매 120대 이상은 ‘기아 스타(STAR)’라는 칭호를 부여하고 있다.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