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타이어뉴스

한국타이어, 다이나프로 광고 영상 공개

2022-12-01 오전 10:38:54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SUV 전용 타이어 브랜드 ‘다이나프로(Dynapro)’의 드라이빙 퍼포먼스와 기술력을 담아낸 광고 영상을 온라인에 공개했다.

한국타이어는 고성능 오프로드 차량에 ‘다이나프로 AT2 익스트림(Dynapro AT2 Xtreme)’ 패턴을 장착, 실제 오프로드에서 주행하는 모습을 레이싱 드론으로 촬영하여 속도감과 역동성을 살려냈다. 특히 타이어 중심의 영상 전개를 통해 극한의 주행 환경에 최적화된 다이나프로 브랜드의 퍼포먼스를 표현했다. 여기에 강렬한 색채와 감각적인 비주얼 요소 등이 어우러져 높은 몰입감을 제공한다.

각각 15초, 30초 분량으로 제작된 총 두 편의 영상은 한국타이어 홈페이지(www.hankooktire.com)와 인스타그램 글로벌 계정, 유튜브 등 자사 온드 미디어(Owned Media)와 네이버 커뮤니티 등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최근 젊은 층을 중심으로 실용성을 두루 갖춘 SUV 차량이 인기를 끌며 SUV 시장이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한국타이어는 ‘다이나프로’ 브랜드의 탄탄한 제품 라인업을 기반으로 도심과 오프로드에서 최적의 성능을 발휘하는 혁신 기술력과 역동성을 내세워 국내 SUV 타이어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다이나프로는 온로드용(On-load) 제품 ▲다이나프로 HPX(Dynapro HPX) ▲다이나프로 HL3(Dynapro HL3), 오프로드용(Off-Load) 제품 ▲다이나프로 MT2(Dynapro MT2), 온오프로드용(On·Off-Load) 제품 ▲다이나프로 AT2 익스트림(Dynapro AT2 Xtreme) 등 네 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특히 한국타이어는 지난 7월 프리미엄 SUV 소비자들을 겨냥한 프리미엄 컴포트 타이어 ‘다이나프로 HPX’를 선보였다. 사계절 내내 편안하고 안정적인 주행성능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역대급 마일리지 성능을 겸비해 한국타이어의 기존 SUV 상품들 중 가장 오래 주행 가능한 긴 수명을 자랑한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글로벌 자동차 시장에서 SUV의 성장세가 지속됨에 따라 연구개발과 혁신 기술 확보에 각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글로벌 Top-Tier 기술력을 바탕으로 포르쉐의 슈퍼 프리미엄 SUV 모델 3세대 ‘카이엔(Cayenne)’, BMW의 고성능 브랜드 M 라인업 ‘X3 M’과 ‘X4 M’, 아우디의 초고성능 SUV ‘RS Q8’ 등 글로벌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의 대표 SUV 모델에 신차용 타이어 공급 계약을 체결하며 포트폴리오 확장을 통해 글로벌 SUV 타이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