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업계소식

메르세데스-벤츠 KCC오토, ‘KLPGA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 홀인원 협찬

2022-09-29 오전 11:15:52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KCC오토(대표 류인진)는 오는 9월 29일(목)부터 10월 2일(일)까지 4일간의 일정으로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클럽에서 열리는 ‘KLPGA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에 더 뉴 EQS 차량을 홀인원 상품으로 후원한다고 밝혔다.

KCC오토는 본 대회 16번홀(Par3)에서 홀인원을 기록하는 최초 선수에게 더 뉴 EQS 350 모델을 홀인원 상품으로 지급할 예정으로, 대회가 진행되는 기간 동안 해당 차량도 전시할 예정이다.

더 뉴 EQS는 메르세데스-벤츠의 전기차 브랜드인 메르세데스-EQ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럭셔리 전기세단으로, 다양한 최신 기술이 적용된 모델이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KCC오토는 현재 전국 총 9개의 신차 전시장 및 9개의 공식 서비스센터, 3개의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는 메가 딜러사로 대외적인 문화 공연 초청 및 골프 스폰서십 등의 후원 활동을 통해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