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업계소식

아우디, 드라마 월수금화목토에 차량 5종 지원

2022-09-29 오전 10:29:06
아우디 코리아는 tvN 수목드라마 ‘월수금화목토’에 아우디의 차량 5종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드라마 ‘월수금화목토’에서 아우디는 전기차 라인업 ‘아우디 RS e-트론 GT’, ‘아우디 e-트론 스포트백’ 그리고 고성능 차량인 ‘아우디 RS Q8’, ‘아우디 RS 7’과 플래그십 세단 ‘아우디 S8 L’ 차량을 지원한다.

9월 21일 첫 방영을 시작한 박민영, 고경표, 김재영 주연의 tvN 새 수목 드라마 ‘월수금화목토’는 싱글이지만 결혼을 필요로 하는 고객들에게 맞춤형 계약 결혼을 제공하는 싱글 라이프 헬퍼에 대한 이야기로, 완벽한 비혼을 위한 계약 결혼 마스터 최상은(박민영)와 월 수 금 미스터리 장기 고객 정지호(고경표), 화 목 토 슈퍼스타 신규 고객 강해진(김재영)이 펼치는 격일 로맨스 스토리다. 이 외에도, 강형석, 진경, 안석환, 김동현 등 개성 강한 명품 조연들이 함께 출연해 드라마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아우디는 앞으로도 아우디가 다양한 신차를 알리는 한편 진보적인 프리미엄 브랜드 경험과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