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랜드로버, 여름 휴가철 무상 점검 캠페인 실시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22.06.27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오는 6월 27일부터 7월 15일까지 3주간 전국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차량 점검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2022 재규어 랜드로버 하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본격적인 무더위와 장마철을 앞두고 재규어 랜드로버의 전문적이고 세심한 차량 점검을 통해 고객들의 안전한 차량 운행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 기간동안 모든 고객은 전국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타이어 마모 상태 및 손상 유무,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에어컨디셔닝, 냉각수, 엔진오일, 브레이크 오일, 누유 여부 등 안전과 직결되는 30여가지 항목에 대해서 무상 점검을 받을 수 있다. 모든 점검 과정은 재규어 랜드로버 글로벌 기준에 따라 체계적인 차량 점검 및 관리를 보장하는 ‘eVHC(electronic Vehicle Health Check)’ 시스템을 통해 이루어진다.

이와 더불어 고객의 차량 관리 비용 부담을 줄이기 위해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재규어 랜드로버 순정 부품 및 순정 액세서리에 20% 할인을 실시한다. 50만원 이상 일반 수리 고객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사고 수리 자기부담금 지원 프로그램 1년 보상 상품도 무료로 제공한다. 자기부담금 지원 프로그램은 개별 차량 사고 1회당 최대 50만원 한도, 1년간 최대 3회까지 자차보험 수리 시 자기부담금을 실비로 지원한다.

한편,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펼치고 있다. 편리한 온라인 서비스 예약 시스템, 긴급상황 발생 시 서비스 테크니션이 직접 출동하는 긴급출동 서비스 등을 통해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대학 내 정규 교육 과정인 ‘재규어 랜드로버 클래스’를 두원공과대학교에 개설하는 등 우수한 정비 기술을 갖춘 전문 인력 육성에도 힘쓰고 있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