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내비게이션

파인디지털, 16,000mAh 대용량 보조배터리 출시

2022-01-04 오전 9:41:53
파인디지털이 10억원 생산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16,000mAh 대용량 지능형 보조배터리 ‘파인파워(Finepower) 220’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파인디지털이 새롭게 선보이는 차량용 스마트 보조배터리 ‘파인파워 220’은 기존 제품 대비 2배 가량 늘어난 16,000mAh의 압도적 대용량으로 완충할 경우 블랙박스 전원을 최대 34시간 동안 안정적으로 공급한다. 여기에 듀얼 고속 충전 기능을 통해 30분 충전만으로 14시간 이상 사용이 가능해 편의성이 크게 향상됐다.

또한 스마트모드 2.0 기능으로 안정적인 배터리 관리와 전원 공급이 가능하다. 특히 블랙박스의 전압이 일정 수준 이하로 떨어지면 보조배터리의 전력이 소모되도록 자동 변환되어 차량 방전 걱정을 줄여준다.

제품은 사용 안전성에 초점을 둔 것이 눈에 띈다. 생산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해 제품으로 발생한 손해에 대해 최대 10억원까지 대인 및 대물 보상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리튬안산철(LiFePO4) 배터리셀을 채택해 폭발 위험을 낮췄으며, 국제 인증 규격을 충족해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덕분에 제품은 리튬 이온 또는 니켈 배터리셀과 비교해 3배 이상 향상된 안정성과 성능을 자랑한다. 4중 안전 시스템은 입출력 전원 역극성과 차량 전압 및 컨디션을 종합적으로 감지하며, 고내구성 알류미늄 풀 케이스 소재는 방열 효과를 극대화한다.

이외에도 ‘파인파워 220’은 두께가 3.2cm에 불과한 슬림한 디자인으로 차량의 순정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으며, 어디든 쉽게 설치가 가능하다.

4일 정식 출시되는 대용량 지능형 보조배터리 ‘파인파워 220’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파인디지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