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업계소식

KCC모빌리티, “2021 닛산, 인피니티 겨울 서비스 캠페인” 실시

2021-12-01 오후 12:14:44
KCC모빌리는 (대표이사 이상현)은 오는 12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한 달간 닛산, 인피니티 고객을 대상으로 ‘겨울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닛산,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 및 협력점에 방문하는 고객은 겨울철 안전 운행에 필요한 16가지 기본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모든 유상 수리 시 부품 및 공임에 대해 10% 할인 혜택이 주어지고, 엔진오일 및 브리지스톤타이어는 20% 할인된 금액으로 교환할 수 있다.

10만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닛산, 인피니티 브랜드 텀블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단, 중복 할인은 적용되지 않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닛산, 인피니티 공식 홈페이지(www.nissan.co.kr, www.infiniti.co.kr)와
고객지원센터(닛산: 080-010-2323, 인피니티: 080-010-01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