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프리뷰

블랙 수트를 입다, 포르쉐 파나메라 플래티넘 에디션

2021-11-09 오전 10:29:22
포르쉐가 한층 더 우아하면서도 독보적인 디자인의 파나메라 플래티넘 에디션(Panamera Platinum Edition)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파나메라, 파나메라 4, 파나메라 4 E-하이브리드 3종으로 출시되는 플래티넘 에디션은 더욱 확장된 기본사양과 새틴 글로스 플래티넘 디자인이 특징이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된다. 파나메라 플래티넘 에디션은 11월 17일 로스앤젤레스 오토쇼에서 월드 프리미어로 공개될 예정이다.


플래티넘 에디션에는 파나메라의 인기 옵션들이 기본 사양으로 포함된다. 포르쉐 액티브 서스펜션 매니지먼트(PASM)가 포함된 어댑티브 에어 서스펜션, 자동 디밍(dimming) 기능의 사이드 미러, 포르쉐 다이내믹 라이트 시스템 플러스(PDLS Plus)가 포함된 LED 매트릭스 메인 헤드라이트, 파노라믹 루프 시스템, 후방 카메라가 포함된 파크 어시스트(Park Assist)가 포함된다.


하이브리드 모델에는 7.2kW 충전 용량의 온보드 AC 차저가 제공된다. 플래티넘 도색의 21인치 익스클루시브 디자인 스포츠(Exclusive Design Sport) 휠, 블랙 스포츠 테일 파이프, 프라이버시 글라스, 고광택 블랙 컬러 마감의 사이드 윈도우 트림, 익스클루시브 디자인 테일 라이트는 차량의 역동적인 우아함을 강조한다.

파나메라 플래티넘 에디션은 프런트 휠 뒤의 에어 아웃렛, 리어 엔드의 포르쉐 로고 및 모델명, 하이브리드 모델의 경우 ‘e-하이브리드’ 로고 등이 플래티넘으로 도색되어 외관 디자인만 봐도 명확하게 구별된다. 또한, 플래티넘 컬러의 20 인치 파나메라 스타일(Panamera Style) 휠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파나메라의 디자인은 인테리어에서도 강조된다. GT 스포츠 스티어링, 파워 스티어링 플러스, 레인 체인지 어시스트, 컴포트 엔트리(Comfort Entry) 포함된 소프트 클로즈 도어, 메모리 패키지의 14방향 전동 조절식 컴포트 프런트 시트, 열선 내장 리어 시트, BOSE®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블랙 컬러로 마감된 알루미늄 인테리어 패키지, 헤드레스트에 각인된 포르쉐 크레스트가 적용된다.


또한, 플래티넘 에디션 로고가 적용된 블랙 컬러로 마감된 알루미늄 소재의 도어 실 가드가 적용되며 모든 플래티넘 에디션 모델의 대시보드 상단의 아날로그 시계는 기본 사양으로 장착된다.

파나메라, 파나메라 4, 파나메라 4 E-하이브리드 3종의 플래티넘 에디션은 2022년 1월 말 유럽을 시작으로 전 세계에 출시된다. 유럽에서는 스포츠 투리스모 모델에 프리미엄 이큅먼트를 이용할 수 있으며, 중국에서는 휠베이스가 확장된 이그제큐티브 모델을 선보인다.


파나메라 4 플래티넘 에디션의 부가세 및 국가 별 특별 사양을 포함한 독일 시장 판매 가격은 111,945유로(약 1억 5280만원)부터 시작한다. 모든 제원 및 옵션 정보는 국가 별로 상이하며 국내 출시 일정 및 가격 정보는 미정이다.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