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라이프스타일

현대, ‘N 라인 에디션 자전거’ 공개

2021-10-28 오전 10:25:45
현대자동차는 고성능 브랜드 N과 국산 자전거 브랜드 ‘위아위스’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두번째 고성능 로드바이크 ‘와스 G 디스크 N 라인(WAWS G Disc N Line) 에디션 자전거(이하 ‘N 라인 에디션 자전거’)’를 28일(목)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N 라인 에디션 자전거’는 현대자동차 N Line 모델처럼 퍼포먼스를 지향하며 일상적인 라이딩에도 적합하도록 제작된 중급모델이다.

‘N 라인 에디션 자전거’는 N Line 기본 칼라를 적용했으며 전면부에는 N 브랜드를 대표하는 로고를 부착해 특별함을 강조했다. 또한, ‘스램 eTap 포스’ 구동계와 부품 등 최신 사양을 장착해 콜라보레이션 의미를 살렸다.


이번 공개를 통해 ‘N 스페셜 에디션 자전거’는 로드바이크 '와스 프로 N(WAWS Pro N)’, MTB(산악자전거) '헥시온29 N(Hexion29 N)', 와스 G 디스크 N 라인(WAWS G Disc N Line) 총 3개의 라입업을 갖추게 됐다.

박경래 전(前) 한국 양궁 국가대표팀 감독이 설립한 위아위스는 연구개발을 통해 세계 양궁을 제패한 그래핀 나노카본 소재를 자전거 프레임에 접목해 일반 고객뿐만 아니라 국가대표 선수들을 위한 자전거를 제작하고 있다.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