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박재범과 트레일블레이저 캠페인 진행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21.04.12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쉐보레가 트레일블레이저의 광고모델 박재범과 함께 음악을 매개체로 한 새로운 트레일블레이저 마케팅 캠페인을 선보인다.

지난 해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 출시 캠페인에 함께했던 박재범은 신곡 ‘SUMMERIDE’로 다시 한 번 쉐보레와 손을 잡았다.

이번 캠페인의 타이틀곡 ‘SUMMERIDE’는 경쾌한 비트와 마음을 사로잡는 멜로디로 상쾌한 여름날의 드라이브를 모티브로 삼았다.

박재범과 함께 한 트레일블레이저 ACTIV 모델은 2022년형에 새롭게 추가된 색상으로, 모나코 블루 바디와 퓨어 화이트 루프가 조화된 모습이 도시적인 느낌과 감각적인 컬러감을 자랑한다. 블랙 보타이와 전용 18’’ 인치 머신드 알로이 휠이 새롭게 적용되어 ACTIV 모델의 트렌디하고 세련된 멋을 보여준다.

또한, 전용 시그니처 라디에이터 그릴, 다크 티타늄 크롬 그릴바 및 스키드 플레이트, 스쿼드 타입 듀얼 머플러 등으로 ACTIV 모델 특유의 강인한 오프로더 디자인에 도심의 세련된 멋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공개될 신규 CF는 4월 12일, TV, 디지털, 유튜브, 소셜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박재범이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한 캠페인 타이틀곡 ‘SUMMERIDE’는 음원사이트인 멜론, 지니 등을 통해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