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라렌, 투미와 러기지 트래블 컬렉션 공개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21.04.01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맥라렌과 투미는 공식적인 파트너십 발표 이후 1년여만에 러기지 트래블 컬렉션을 발표하고 전세계 판매를 시작한다.

맥라렌과 투미는 공통된 비전을 통해 프리미엄 라인의 제품들을 개발했다. 컬렉션 제품군은 총 9개로 구성되며 여행, 일상 필수품과 비즈니스까지 아우르는 라이프 스타일 전반에 유용한 제품들로 구성했다.

모든 컬렉션 제품들은 맥라렌의 특징과 슈퍼카 및 레이싱 머신의 요소들을 반영했다. 특히 맥라렌의 상징인 파파야 오렌지 컬러와 CX6® 카본 파이버 소재를 엣지 포인트로 활용했다.

컬렉션 제품 전반에 걸쳐 레이싱 머신에서 사용되는 강한 내구성의 열성형 테그리스(Tegris®)를 포함하는 하이브리드 소재를 적용했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슈퍼카의 실루엣을 닮은 하드셀 구조가 적용됐다. 내부 구조에서도 맥라렌의 기술적 요소들이 발견된다. 레이싱 머신의 6점식 하네스 및 맥라렌 트랙 전용 모델의 압축 스트랩이 적용됐다.

롭 멜빌(Rob Melville) 맥라렌 오토모티브 디자인 디렉터는 “맥라렌은 차량의 성능을 구현할 수 있는 명확한 디자인과 소재를 선택”한다며 “투미와 협업을 통해서 맥라렌의 철학을 성공적으로 컬렉션에 투영시켰으며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새로운 즐거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캡슐 컬렉션 제품은 금일부터 투미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지정된 투미 백화점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