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업계소식

혼다, ‘혼다 고객만족평가단 2기’ 선정 및 온라인 발대식 개최

2021-03-08 오후 1:38:31
혼다코리아(www.hondakorea.co.kr, 대표이사 이지홍)는 ‘혼다 고객만족평가단 2기’ 출범을 기념하여 지난 6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혼다코리아 본사에서 온라인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혼다 고객 만족 평가단’은 혼다 고객들이 직접 혼다 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서비스 정책과 과정을 모니터링하고 평가하는 프로그램으로, 자동차 서비스 품질 및 국내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2019년 7월 신설되었다.

지난해 총 100명의 고객이 1기 단원으로 활동했으며, 1년간의 활동을 기반으로 혼다코리아에서는 고객 라운지 운영 개선, 고객 의견 청취 채널 신규 개설, 로열티 고객 케어 프로그램 도입 등의 실질적인 서비스 개선을 이루었다.

지난 12월부터 1월까지 2기 평가단을 모집한 결과, 100명의 고객이 선정되었다. 2기 단원들은 올 한해 혼다 공식 자동차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여 전체 서비스 과정을 직접 모니터링 및 평가함과 동시에 혼다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교류할 예정이다.

이번 혼다 고객만족평가단 2기 발대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사회적거리두기 상황을 고려해 비대면 화상회의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본 행사에서는 △사전참여 이벤트 △혼다코리아 대표이사 감사인사 △오리엔테이션(1기 운영결과, 2기 운영방향, 평가단 활동 안내 및 가이드) △평가단 위촉식 △경품 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었다.

고객만족평가단 2기 활동 기간은 올해 12월까지며, 발대식을 시작으로 혼다 서비스 품질 및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