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더현대 서울’에 국내 12번째 공식 레고스토어 오픈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21.02.25 13:0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고코리아(LEGO Korea)는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더현대 서울’ 5층에 레고그룹 본사가 인증한 공식 레고스토어 국내 12호점을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고스토어는 덴마크 레고그룹의 가이드라인에 맞춰 디자인된 레고 전문 매장이다. 레고 브랜드를 쉽고 재미있게 경험할 수 있도록 레고 브릭으로 만들어진 다양한 전시품과 각종 체험존이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설계됐다.

원하는 만큼의 브릭을 용기에 담아 개별 구매할 수 있는 ‘픽어브릭(Pick-A-Brick)존’과 자신만의 커스텀 미니피겨를 꾸밀 수 있는 ‘나만의 맞춤 미니피겨(Build-A-Minifigure)존’도 운영된다. 오직 레고스토어에서만 독점 판매되는 희귀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공식 레고스토어 12호점이 개점하는 ‘더현대 서울’은 오는 26일 그랜드 오픈하는 서울 최대 규모 백화점이다. 영업면적 절반 가량을 조경·휴식 공간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5층 레고스토어 바로 맞은 편에도 천연 잔디 위에 나무와 꽃이 어우러진 넓은 실내 녹색 공원이 조성돼 있어 쾌적한 환경 속에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레고코리아는 이번 공식 레고스토어 더현대 서울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매장 방문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20만원 이상 구매 시 한정판 ‘레고스토어 세트’를, 15만원 이상은 ‘레고 아이스링크 세트’, 10만원 이상은 미니피겨 4종 세트를 일별 한정 수량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경품 추첨 응모권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달 7일 당첨자 발표를 통해 경찰서, 중세 대장간, 포르쉐 911 등 인기 신제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는 재고 소진 시 자동 종료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레고코리아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레고코리아는 이번에 개점한 더현대 서울점을 포함해 국내에 총 12개의 레고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현재 ‘픽어브릭 존’ 및 ‘나만의 맞춤 미니피겨 존’의 경우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한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하고 있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