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또로로로서비스 렌탈’ SK스토아 홈쇼핑 론칭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20.12.23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호타이어(대표 전대진)가 타이어 렌탈 서비스, ‘또로로로서비스 렌탈’이 오는 27일 오후 10시 36분경에 SK스토아에서 최초로 홈쇼핑을 론칭한다.

또로로로서비스 렌탈’은 지난 10월 19일 처음 론칭한 서비스이다.

‘또로로로서비스 렌탈’가입고객은 승용차용 소형차종부터 중대형차종, SUV차종까지 타이어 총 4본을 제휴카드 사용시 최저 월 0원의 가격으로 타이어를 렌탈할 수 있다. 렌탈기간은 24개월, 36개월로 고객의 운전성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이용기간 및 구매수량, 규격, 제휴카드 활용에 따라 비용은 일부 차이가 발생할 수 있다.

코로나19 확산으로 대중교통 보다는 자차 출근이 많아진 현재, 겨울철 날씨로 인한 블랙아이스 등 위험 요소가 많기 때문에 그 어느 때보다 타이어 점검과 관리가 필수다. 금호타이어는 이를 위해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타이어 위치교환 서비스, 휠 얼라이먼트 서비스 등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임병석 금호타이어 한국영업담당 상무는 “금호타이어는 빠르게 변하고 있는 타이어시장에 대응하고자 기존 타이어 판매사업에 품질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또로로로서비스 렌탈’을 준비하게 됐다”라며 “특히 이번 홈쇼핑 론칭을 통해 고객에게 친숙하게 다가감과 동시에 보다 다양한 채널을 통하여 손쉽게 렌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금호타이어의 ‘또로로로서비스 렌탈’은 ‘타이어프로 등 전국 금호타이어 대리점(일부 매장 제외)’ 및 타이어프로 홈페이지(www.tirepro.co.kr), 비에스렌탈 고객센터(1588-6990)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