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업계소식

폭스바겐 무비나잇 in 대구 행사 성황리에 종료

2020-11-24 오전 11:55:43
폭스바겐의 대구/경북 지역 공식 딜러사 지엔비오토모빌은 지난 19일 폭스바겐코리아와 함께 대구 팔공산에 위치한 자동차 극장에서 “폭스바겐 무비나잇 in 대구”를 성황리에 마쳤다.

‘폭스바겐 무비나잇 in 대구’는 폭스바겐코리아가 서울, 광주에 이어 대구에서 3번째로 진행한 고객 초청 이벤트로 고객의 안전을 위해 입장부터 영화 관람, 프로그램 참여 등이 모두 언택트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대구/경북 지역에서 초청된 100팀의 폭스바겐 오너들은 가족, 친구, 연인들과 함께 추억의 간식과 푸드 키트를 즐기며 포토 서비스, 신작 영화 감상, 다양한 기념품 등을 수령하는 등 폭스바겐코리아와 지엔비오토모빌이 준비한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었다.

또한 이 날 현장에는 티구안, 아테온, 투아렉 등 폭스바겐의 베스트셀링 모델부터 비틀, 시로코, 파사트, 골프, 폴로 등 100여대 이상의 폭스바겐 모델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보기 드문 장관이 연출되기도 했다.


김성준 지엔비오토모빌 사장은 ”대구/경북 지역 고객들의 많은 관심 속에 이벤트가 성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고 말하며 “또한 지엔비오토모빌은 COVID-19 상황에서도 고객들이 불편함 없이 전시장을 방문 하실 수 있도록 대구 전시장의 경우 입구에 방역 게이트를 설치하는 등 고객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지엔비오토모빌은 대구 전시장의 방역 게이트 뿐만 아니라 대구, 남대구, 포항 전시장을 방문하는 모든 상담/시승 고객들에게 마스크와 마스크 스트랩을 증정하는 등 고객 케어를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