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오토, 유로스타 VIP 한정 프로모션 실시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20.10.08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밴 공식 서비스 딜러 와이즈오토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유로스타 VIP 모델을 최대 3천 6백만원 가량 할인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와이즈오토는 이번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유로스타 VIP’를 기존가 대비 20% 할인된 1억 4천 3백만원에 3대 한정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 가성비가 뛰어난 모델인 ‘유로스타’ 스탠다드는 약 3천만원 가량 할인된 9천 9백만원에 판매된다.

‘유로스타’ 시리즈는 와이즈오토가 선보인 메르세데스-벤츠 밴 최상위 컨버전 모델로, 편안하고 안전한 고품격 여행 및 VIP 의전에 초점을 맞춰 개발됐다. 유로스타 VIP는 벤츠 스프린터 모델을 기반으로 국내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맞춤 제작된 최고급 프리미엄 밴 모델로, 인테리어 개선과 편의사양이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유로스타 VIP는 최고급 나파 가죽이 시공된 항공기 스타일의 전동 리클라이닝 시트는 전동식 메모리 기능과 통풍 및 히팅, 에어챔버식 마사지 기능을 비롯해 항공기 스타일의 폴딩 테이블이 기본 탑재(승객석 1,2열)돼있으며, 인테리어 전체를 고급 가죽으로 마감했다.

특히VIP석을 포함한 1열 시트는 3단 레그 서포트가 장착돼 비행기 퍼스트 클라스에 탑승한 것 같은 안락함을 제공하며, 리얼 메탈 소재가 가미된 가죽 인테리어, 피아노 블랙의 우드 트림, 가죽 스티어링 휠, 다양한 컬러와 밝기로 조절이 가능한 파노라마 엠비언트 라이트, 고급형 사운드 시스템 등이 적용됐다.

이 밖에도 합리적인 가격의 다목적 메르세데스-벤츠 밴 스프린터 ‘유로코치’는 이번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약 2천 4백만원 가량 할인된 7천 4백 9십만원에 판매된다. 또한 노약자·장애인 등 휠체어를 이용하는 승객들의 편리하고 안전한 이동을 위해 전자동 휠체어 전용 리프트를 기본으로 장착한 ‘유로코치 휠체어리프트’도 최대 2천만원의 할인 폭을 제공한다.

한편 와이즈오토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자동차를 직접 시승해보고자 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집 앞까지 찾아가는 '1:1 프리미엄 방문 시승 서비스'를 지속 제공하고 있다.

특히, 시승을 원하는 소비자는 전시장 방문 없이도 와이즈오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간단한 정보 입력 후 원하는 시간 및 장소에서 직접 시승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