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업계소식

코오롱 모터스, 잠실 롯데월드타워에서 ‘BMW 차박존’ 운영

2020-08-12 오전 10:51:31
BMW 코리아 공식 딜러사인 코오롱 모터스가 오는 29일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잔디광장에서 ‘BMW 차박존’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와 무더위에 지친 시민들에게 일상을 벗어난 색다른 휴식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BMW 코오롱 모터스는 BMW 차박존에 총 10대의 X 패밀리 차량과 함께 차박용 텐트를 포함한 다양한 캠핑장비들을 설치하여 차박 캠핑 분위기를 조성한다.

BMW 차박존 주변에서는 버스킹 공연과 영화 상영회, 토크쇼 등이 진행되어 차박 체험 참가자는 물론, 롯데월드타워를 오가는 시민들도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다.

이와 함께 8월 27일부터 29일까지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 광장에서 BMW의 고성능 SAV 모델인 ‘뉴 X5 M’과 SAC 모델 ‘뉴 X6 M’을 만나볼 수 있는 전시 부스도 준비된다.

지난 6월 국내에 공식 출시된 뉴 X5 M과 뉴 X6 M은 최고출력 608마력, 최대토크 76.5kg.m을 발휘하는 V8 4.4리터 M 트윈파워 가솔린 터보 엔진이 탑재되어 BMW X 시리즈 중 가장 폭발적인 주행성능을 자랑한다.

여기에 8단 M 스텝트로닉 자동변속기와 BMW M xDrive 시스템의 조합되어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단 3.9초 만에 가속한다.

또한, BMW 레이저 라이트,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프로페셔널, 4존 에어 컨디셔닝 시스템 등의 편의사양을 기본으로 탑재해 안전하고 쾌적한 주행이 가능하며, 바우어 앤 윌킨스 다이아몬드 사운드 시스템, 소프트 클로징 도어, 파노라마 글라스 스카이 라운지, 냉/온 컵홀더 등의 편의사양을 통해 플래그십 모델 수준의 고급감을 누릴 수 있다.

한편, BMW 코오롱 모터스는 매일 2회 BMW 차박존에 철저한 전체 방역을 실시해 참가자들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며, 참가자들은 방역 클린 게이트에서 개인별 발열 체크와 문진표 작성을 마친 뒤 입장 가능하다.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