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뷰

HOME > 뉴스 > 업계소식

업계소식

메르세데스-벤츠, 언택트 방식의 ‘기브앤 레이스 버추얼 런’ 참가자 모집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의장 디미트리스 실라키스)는 오는 25일부터 양일간 ‘언택트(Untact·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되는 기부 문화 확산 달리기 행사 ‘제 5회 메르세데스-벤츠 기브앤 레이스 버추얼 런(GIVE ‘N RACE Virtual Run)’의 1만명 참가자 모집을 선착순으로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기브앤 레이스 버추얼 런 참가자들은 대회기간인 48시간 동안 각자 자신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자신만의 달리기를 할 수 있고, GPS 기반의 스마트폰 건강 애플리케이션인 ‘스트라바(STRAVA)’를 활용하면 본인의 기록 및 참가자 중 순위 등을 확인할 수 있다.

기브앤 레이스 버추얼 런의 참가비는 1인당 5만 원으로, 참가자들은 이에 더해 원하는 만큼 추가 기부금을 낼 수 있으며, 참가비 등 기부금 전액은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을 통해 취약계층 아동 및 청소년들을 위한 기금으로 전달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및 기브앤 레이스 로고가 새겨진 스포츠 티셔츠와 스포츠 백이 제공되며, 특히 올해에는 코로나19 생활 방역 수칙을 고려해 마스크도 함께 제공된다.

참가신청은 6일(월) 오전10시부터 20일(월) 낮 12시까지 ‘메르세데스-벤츠 기브앤 레이스’ 공식 홈페이지(www.givenrace.com)에서 접수하면 된다. 참가자에게는 선착순 및 추첨 등 다양한 방식을 통해 모바일 커피 상품권과 러닝 벨트, AMG Driving Academy 참가권 등의 경품이 제공되며, 스트라바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 받아 ‘기브앤 레이스’ 클럽에 가입하면 사전 프로그램 및 이벤트 참여도 가능하다.

<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전체의견 보기

전체 최신뉴스 리스트 더 보기

전체 업계소식 리스트 더 보기

시승 영상 검색하기

로드테스트 영상을 한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