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카, 7월 코레일 제휴 할인 프로모션 실시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20.07.03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린카가 7월 1일부터 19일간 진행되는 ‘2020 특별여행주간’ 기간 동안 코레일과의 제휴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2020 특별여행주간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생활 속 거리두기를 실천하며 안전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소규모 안전 여행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실시하는 여행 주간이다. 그린카는 특별여행주간에 맞춰 오는 7월 19일까지 코레일톡 앱에서 기차 승차권과 그린카 서비스를 통합 예약한 고객 전원에게 코레일 승차권 할인 및 그린카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특별여행주간 프로모션은 기존 그린카와 코레일의 연계 프로모션보다 한층 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에는 코레일과 그린카를 함께 예약할 시 그린카 할인 쿠폰 지급만을 주요 혜택으로 제공했으나, 이번 특별여행주간 동안은 코레일 승차권 10% 할인에 더해 그린카 10,000원 할인 쿠폰이 동시 지급된다. 특히 예약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에게는 그린카 10시간 무료 쿠폰도 재공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7월 중 국내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은 합리적인 가격에 코레일 승차권과 그린카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한편, 그린카는 이용자의 이동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지난해 4월부터 코레일과 제휴하여 기차와 카셰어링 서비스를 하나의 플랫폼에서 이용할 수 있는 통합예약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코레일톡 앱을 통해 기차표를 예매하면 도착역에서 가장 가까운 그린카 차량을 실시간으로 조회해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