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뷰

HOME > 뉴스 > 업계소식

업계소식

K Car, 정우성 신규 TV광고 공개

국내 최대 직영중고차 기업 K Car(케이카)는 브랜드 모델 정우성과 함께 한 새로운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새롭게 공개한 ‘솔직카 캠페인’은 ‘직영이니까, 케이카는 솔직카(Car)다’를 주제로 매입부터 진단, 판매, 책임까지 직접 하는 케이카의 직영 시스템과 온라인 구매 서비스인 홈서비스의 차별성을 강조했다.

이번 광고 영상에서 정우성은 ‘솔직히 중고차는 발품 팔 필요가 없다’고 운을 뗀 후, ‘케이카는 직접 사와서 진단하고 책임지는 직영중고차를 온라인에서도 판다’는 핵심 메시지를 통해 신뢰와 정직함을 가진 케이카의 장점을 전달한다.

케이카는 직영 시스템을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차량평가사가 중고차를 직접 사와서 진단하는 모습을 시각화하고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바로구매’ 버튼을 눌러 차를 구매하는 장면을 보여준다. 또 ‘온라인 거래 케이카 홈서비스 55만 달성’이라는 자막을 통해 케이카 홈서비스의 신뢰성을 더했다. 실제로 케이카 대표 비대면 서비스인 내차사기•내차팔기 홈서비스는 지난 4월까지 누적 신청고객 55만명을 돌파하는 등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케이카는 이번 광고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끌어올리는 동시에 온라인 거래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정우성과 함께 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은 주요 지상파, 케이블TV를 비롯해 다양한 디지털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신규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금일부터 소비자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케이카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는 광고 영상을 보고 퀴즈를 맞는 고객을 추첨해 총 100명에게 카페라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전체의견 보기

전체 최신뉴스 리스트 더 보기

전체 업계소식 리스트 더 보기

시승 영상 검색하기

로드테스트 영상을 한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