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노, 직영점 ‘레이노 랩(RAYNO LAB)’ 확장 이전 오픈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20.06.01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윈도우 필름 솔루션 전문 기업 ㈜레이노 코리아(www.raynofilm.co.kr)가 기존 경기도 과천에 위치했던 프리미엄 직영 대리점 ‘레이노 랩(RAYNO LAB)’과 함께 본사 사옥을 분당으로 확장 이전하며 새롭게 오픈했다고 1일(월) 밝혔다.

이번에 분당 궁내동으로 확장 이전한 ㈜레이노 코리아의 본사 사옥은 총 면적 1,779㎡, 사옥 492.34㎡, 지상 2층의 규모로 구성됐다. 분당 사옥의 1층은 프리미엄 썬팅 브랜드 레이노의 혁신적인 제품과 고품격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직영 대리점 ‘레이노 랩’ 공간으로 운영된다. 특히 이번 확장 이전으로 분당 및 판교 지역과 더불어 서울 강남권과 수도권 남부 지역까지 접근성이 한층 강화됐다.

프리미엄 직영 대리점 ‘레이노 랩’은 신차 구매 후 필요한 프리미엄 틴팅 서비스, PPF, 블랙박스, 유리막 코팅 등 여러 시공 서비스를 전문가가 직접 고객 개개인의 취향과 니즈에 맞춰 설계하고 시공해준다.

여기에 신규 서비스로 레이노만의 차량 도장 관리 서비스인 '블라스크 케어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 외에도 수입 스포츠카 및 수입 바이크 체험 프로그램 등과 같은 시승 프로그램, 전 세계 한정판 럭셔리 스포츠카나 튜닝카 등의 특별한 시공 시연 프로그램도 진행될 예정이다.

㈜레이노 코리아의 신현일 지사장은 “그간 레이노 코리아를 사랑하고 관심을 가져준 수많은 국내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한국 진출 7년차를 맞아 분당으로 본사와 레이노 랩을 확장 이전할 수 있었다”며, “이번 확장 이전을 통해 서울 및 수도권 고객들에게 보다 혁신적이고 진화된 레이노만의 프리미엄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레이노 코리아는 이번 본사 사옥 및 레이노 랩 확장 이전을 기념하여 레이노 전체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부터 6월 두 달간 전국 레이노 공식 대리점에서 레이노 팬텀 및 크로마 시리즈를 시공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