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시스, CEVO 직영 4호점 대구/경북지점 오픈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20.05.14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캠시스가 초소형 전기차 브랜드 CEVO(쎄보)의 전국적인 판매망 확장을 목적으로, 4호 직영점 ‘CEVO 대구/경북지점’을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해 전국 3개 도시에 직영점을 개설한 후 올해 4월 전국 6개 롯데마트 지점에도 판매 라운지를 구성했던 캠시스는 대구에 추가 직영점을 오픈함으로써 국내 서부와 동남부, 제주 판매 네트워크를 형성하게 되었다.

신규 지점을 대구에 개설한 배경으로 대구시가 ‘대구 국제 미래자동차엑스포’ 등 행사를 진행할 만큼 전기차에 대한 관심이 높고, 충전 인프라를 비교적 잘 갖췄다는 점도 작용했다. 또한, 이번 직영점이 위치한 곳은 주변에 아파트 등 주거지가 밀집해있고, 대중교통을 통한 높은 접근성과 많은 유동인구를 갖춰 지역 내 CEVO 인지도 확보에 유리하게 작용할 것으로 기대된다.

캠시스는 이번 매장 오픈과 함께 이벤트도 진행한다. 방문객에게 휴대용 손소독제를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제공할 예정이며,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다채로운 선물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CEVO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개인정보를 입력하고, CEVO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 추가한 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본인의 SNS에 현장 사진을 업로드(선택사항) 하면 된다. 이후 추첨을 통해 삼성 무풍 큐브 공기청정기(1명), 네스프레소 에센자 미니 커피머신(2명), 네이버 클로바 인공지능 블루투스 스피커(3명)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대구, 경북지역에 한하여 찾아가는 방문정비 서비스를 기존 1회에서 2회로 확대하는 프로모션을 적용하여 보다 높은 수준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CEVO 대구/경북지점’은 대구광역시 달서구 월배로 361에 위치해있으며, 매장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주말 및 공휴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대구광역시에서 차량을 구매할 경우 국고보조금 및 지방자치단체 보조금을 합해 총 600만 원의 보조금을 지원받아, 출고가 1,450만 원의 CEVO-C 차량을 850만 원에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