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뷰

HOME > 뉴스 > 업계소식

업계소식

[르노삼성] AS 정비 가격 정보 ‘서비스 메뉴’ 업계 최초 실시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도미닉시뇨라)는 자사 차량 정비 고객에게 더욱 투명한 가격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RSM 서비스 메뉴’ 제도를 국내 업계 최초로 실시한다.

르노삼성자동차가 새롭게 도입한 ‘RSM 서비스 메뉴’는 AS 정비 상품의 내용과 공임∙부품 합산 가격을 고객들이 접수처, 고객대기실 등에서 서비스를 받기 전부터 쉽게 확인하고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정책이다.

RSM 서비스 메뉴는 엔진오일, 에어컨 필터, 브레이크 패드 등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유상 서비스 항목부터 적용되며, 전국 12개 직영점과 참여를 희망한 270개의 협력 서비스점에서 우선 시행된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서비스 메뉴 대상 품목과 실시 서비스점도 앞으로 계속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르노삼성자동차 강진규 AS담당 상무보는 “르노삼성자동차는 고객들에게 보다 신뢰받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 지난해까지 4년 연속 A/S 서비스만족도 1위를 달성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작은 변화에서 큰 고객 만족을 이끌어낼 수 있는 다양한 정책들을 지속적으로 고객들에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RSM 서비스 메뉴 도입을 맞아 르노삼성자동차는 2월 29일까지 서비스 메뉴 중 엔진오일 세트(합성유 포함)와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세트를 함께 구매할 경우 10,000원의 할인 혜택을, 일반 에어컨 필터 세트를 함께 구매할 경우 5,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의 ‘Hello! 2020’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설 연휴를 앞두고 냉각장치를 비롯해 배터리, 공조장치, 각종 오일류, 와이퍼 블레이드, 타이어 공기압 등의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설맞이 무상점검 서비스’를 23일까지 전국 전문협력서비스센터(ESC) 31개소에서 시행 중이다.



<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의견 1개가 있습니다. 전체의견 보기
  • auto7 (auto7)

    에어컨필터 교체비용 45000원 ㄷㄷㄷ

    2020-01-21 오후 09:17 의견에 댓글달기

전체 최신뉴스 리스트 더 보기

전체 업계소식 리스트 더 보기

시승 영상 검색하기

로드테스트 영상을 한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