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타다] 설맞이 프로모션 실시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20.01.20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쏘카와 타다가 민족 최대 명절 설을 맞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우선 쏘카는 오는 26일까지 반값패스를 처음 구독하는 회원에게 크레딧을 최대 3배까지 지급하는 ‘설날엔 세배받으세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반값패스는 50% 할인된 가격에 쏘카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구독 서비스다. 쏘카는 설 연휴 주간 동안 반값패스를 12개월 또는 6개월 정기 구독하는 회원에게 1만원씩 지급해오던 크레딧을 각각 3만원과 2만원으로 확대한다. 크레딧은 쏘카 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쏘카는 한정판 구독 서비스 ‘슈퍼패스’ 앵콜 판매도 진행한다. 7만 7천원권 단일 상품으로 판매되는 슈퍼패스는 반값패스(대여료 50% 상시 할인), 주말 24시간 대여료 무료 쿠폰 2장(부름서비스 포함), 주중 24시간 대여료 무료 쿠폰 4장, 퇴근패스(퇴출근 대여료 무료), 타다 쿠폰 5천원권 8장, 신차종 시승권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월 최대 60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타다는 설 연휴 해외여행객들을 위해 공항 이동 예약 서비스 ‘타다 에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천공항으로 가는 타다 에어 예약 고객에게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1만원권을 증정한다. 서비스를 예약하면 배정된 드라이버 안내와 함께 선불카드 혜택 문자가 발송되며 인천공항 내 신라면세점 안내데스크에서 문자 메시지 제시 후 선불카드를 수령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타다는 지난해 12월부터 타다 에어 특가 상품을 출시해 상시 운영 중이다. 에어 특가를 통해 운행이 임박한 인천공항 이동 서비스(출발·도착 포함)를 이용 전날 또는 당일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 이용 시간대별 특가 상품은 타다 앱 메인화면 하단 ‘AIR 특가’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