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뷰

HOME > 뉴스 > 업계소식

업계소식

[한성자동차] 디지털 매거진 ‘with Han Sung’ 11월호 발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는 디지털 매거진 ‘with Han Sung’ 11월호를 발간했다고 밝혔다.

이번 ‘with Han Sung’ 11월호 ’Encounter Future’은 미래 방향성을 주제로 한 컨텐츠를 담고 있다.

먼저, 차량 관련 페이지에서는 친환경 자동차가 증대되고 있는 현상을 보여주며, 내연기관 자동차에서 친환경 자동차로의 패러다임의 변화에 대해 살펴본다. 더불어, 메르세데스-벤츠 EQ브랜드가 선보인 최초의 순수 전기차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EQC 400 4MATIC’ 모델의 내외부와 특징을 분석한 컨텐츠로 더 뉴 EQC에 집약된 메르세데스-벤츠의 전통과 기술을 보여준다.

라이프 스타일 관련 페이지에서도 다양한 영역에서 나타나는 새로운 트렌드를 볼 수 있다. 공공 예술에 대한 인식의 변화, 스포츠 영역에서 AI의 도입이 보여주는 새로운 풍경, 그리고 하우징 인테리어의 변화 및 최근 트렌드에 대해 소개한다.

이번 ‘with Han Sung’ 11월호에서는 한성자동차 관련 새로운 소식들도 접할 수 있다. 한성자동차 청담전시장은 더 뉴 EQC 차량 판매 전담 전시장 중 하나로 지정되어, 메르세데스-벤츠 EQ 브랜드에 대한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한성자동차 성남전시장을 새롭게 오픈하는 등 차량 판매 및 네트워크 확장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with Han Sung’ 11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한성자동차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오는 11월 21일부터 30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성자동차 페이스북에 게재된 ‘더 뉴 EQC’ 차량 관련 포스팅을 공유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온라인 상품권을 증정한다.

<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전체의견 보기

전체 최신뉴스 리스트 더 보기

전체 업계소식 리스트 더 보기

시승 영상 검색하기

로드테스트 영상을 한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