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뷰

HOME > 구매가이드 > 월별 프로모션

월별 프로모션

아우디파이낸셜서비스, 2019년형 A5 스포트백 잔가 보장 할부 금융 프로그램

아우디파이낸셜서비스(사장: 강형규)는 2019년형 아우디 A5 4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스포트백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3년 만기 후 47%의 잔존가치를 보장하는 잔가 보장 할부 금융 프로그램을 런칭했다.

해당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고객은 선납률에 상관없이 3년 만기 시 47%의 잔존가치(차량가 6,350만원의 47%인 2,984만 5천원)를 보장 받으며, 기간 만료 후 잔존 가치에 해당하는 유예금을 일시 상환 후 차량을 인수하거나 유예금 상환 없이 차량을 반납 할 수 있다. 계약 연장을 원하는 고객의 경우, 재금융 상품을 통하여 계약기간을 연장해 동일 차량을 이용할 수도 있다.

고객은 선납률을 0%에서 최대 47%까지 선택할 수 있으며, 특히 47%의 선납률 선택 시 월 11만원이라는 부담 없는 비용으로 A5 스포트백의 오너가 될 수 있다 (약정 주행거리 연 2만km / 컴포트 패키지 기준).

더불어 0%의 선납률을 선택해도 월 94만원 미만(약정 주행거리 연 2만/km, 컴포트 패키지 기준)의 비용으로 A5 스포트백을 운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차량 계약 시 아우디파이낸셜서비스의 공식 비대면 금융계약 모바일 앱인 V-click을 통해 2019년형 아우디 A5 스포트백의 금융 계약을 완료하는 고객 전원에게 10만원 상당의 모바일 주유권을 지급한다.

따라서 아우디 A5 스포트백에 관심이 있는 고객들은 먼저 아우디 전시장에 방문하여 자세한 금융상담을 받은 후 V-click 앱을 통해 온라인 계약을 진행하면 선택 조건에 따라 다양한 증정품 및 프리미엄 서비스와 함께 1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까지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11월 한 달 간 아우디 A5 스포트백 잔가 보장 할부 금융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아우디파이낸셜서비스에서 프리미엄 틴팅필름(후퍼옵틱) 시공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아우디파이낸셜서비스 강형규 사장은 “이번 금융 프로모션은 수입차를 운용하는 데 있어서 중요한 요소 중에 하나인 잔존가치를 최대로 보장해 고객들이 아우디의 스포츠 세단인 A5 스포트백을 합리적이며 부담 없이 만나보실 수 있도록 마련됐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A5 스포트백의 오너가 되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우디 A5 스포트백 잔가 보장 할부 금융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우디 파이낸셜 서비스 홈페이지 (https://www.audifs.co.kr/) 및 전국 아우디 전시장 또는 V-click 앱 내 1:1 문의하기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전체의견 보기

전체 최신뉴스 리스트 더 보기

전체 월별 프로모션 리스트 더 보기

시승 영상 검색하기

로드테스트 영상을 한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