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뷰

HOME > 뉴스 > 업계소식

업계소식

[메르세데스-벤츠] 김포 전시장 신규 오픈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대표이사 사장 디미트리스 실라키스)가 김포 전시장(경기도 김포시 유현로 237번길 100)을 신규 오픈했다.

메르세데스-벤츠 김포 전시장은 김포 풍무 지구에 자리해 교통 편리성을 제공한다. 특히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2020년 개통 예정인 김포도시철도 풍무역과 도보 10분 내 거리에 있어 김포 지역 고객뿐만 아니라 경기 서부 지역에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쉽고 편하게 찾아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연면적 396.70㎡(약 120평), 지상 2층 규모의 김포 전시장은 메르세데스-벤츠의 새로운 인테리어 컨셉 및 디지털 요소를 적용한 디지털 쇼룸(Digital Showroom)이다. 전시장 내 디지털 미디어 스크린(Digital Media Screen)은 다양한 라인업과 차량 옵션을 시각적으로 구현해 고객이 원하는 차량을 직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게 하였다.


이번 신규 오픈을 기념해 메르세데스-벤츠 김포 전시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 화이트 머그잔 세트를 재고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신규 오픈한 김포 전시장을 포함해 전국 총 58개의 공식 전시장과 66개의 공식 서비스센터, 21개의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 그리고 1,100개 이상의 워크베이를 갖추고 있어 수입차 단일 브랜드 최대 규모의 네트워크 및 인프라를 보유하고 있다.

<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전체의견 보기

전체 최신뉴스 리스트 더 보기

전체 업계소식 리스트 더 보기

시승 영상 검색하기

로드테스트 영상을 한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