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글로벌 브랜드 가치 141억 달러 달성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9.10.17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www.hyundai.com)는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 업체 ‘인터브랜드(Interbrand)’가 발표한 ‘2019 글로벌 100대 브랜드(Best Global Brands 2019)’에서 종합 브랜드 순위 36위, 자동차 부문 6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브랜드 가치는 전년비 약 4.6% 상승한 141억 달러를 기록했다. (‘18년 135억 달러)

현대차는 글로벌 100대 브랜드에 처음으로 이름을 올린 2005년 이후 올해까지 15년 연속으로 선정됐으며, 그 동안 브랜드 순위는 48계단, 브랜드 가치는 100억 달러가 오르는 등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2005년 브랜드 순위 84위, 브랜드 가치 35억 달러)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