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뷰

HOME > 뉴스 > 업계소식

업계소식

[현대] 글로벌 브랜드 가치 141억 달러 달성

현대자동차(www.hyundai.com)는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 업체 ‘인터브랜드(Interbrand)’가 발표한 ‘2019 글로벌 100대 브랜드(Best Global Brands 2019)’에서 종합 브랜드 순위 36위, 자동차 부문 6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브랜드 가치는 전년비 약 4.6% 상승한 141억 달러를 기록했다. (‘18년 135억 달러)

현대차는 글로벌 100대 브랜드에 처음으로 이름을 올린 2005년 이후 올해까지 15년 연속으로 선정됐으며, 그 동안 브랜드 순위는 48계단, 브랜드 가치는 100억 달러가 오르는 등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2005년 브랜드 순위 84위, 브랜드 가치 35억 달러)



<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전체의견 보기

전체 최신뉴스 리스트 더 보기

전체 업계소식 리스트 더 보기

시승 영상 검색하기

로드테스트 영상을 한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