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뷰

HOME > 뉴스 > 업계소식

업계소식

[폭스바겐] “폭스바겐 로드투어 in 인천- 위켄드 라이드” 종료

폭스바겐코리아는 지난 10월 12일-13일, 인천 송도 신도시에 위치한 라이프스타일 문화공간인 ‘트리플 스트리트’에서 진행된 아테온과 티구안의 전시 및 시승 행사, “폭스바겐 로드투어 in 인천- 위켄드 라이드”를 송공리에 종료했다.

이번 위켄드 라이드 시승행사에는 약 1만 5천여명이 폭스바겐 부스에 방문 및 참여했으며, 약 100여건의 현장 시승이 진행되었다.

이 외에도 인천 로드투어의 흥행 요인으로는 아테온 및 티구안의 전시 및 시승 이벤트부터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룰렛 이벤트, 골프 퍼팅 챌린지, 가족들을 위한 폭스바겐 풍선 증정 및 포토 이벤트 등 트리플 스트리트 방문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다양한 참여 이벤트뿐만 아니라 가망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인천 지역 딜러인 마이스터모터스의 현장 상담도 한 몫을 했다.


폭스바겐 슈테판 크랍 부문 사장은 “이번 인천 로드투어를 통해 우리는 인천 시민들이 폭스바겐에 보여주신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을 재차 확인 할 수 있었으며, 동시에 수많은 가망 고객들의 목소리를 직접 들을 수 있어 상당히 고무적인 행사였다”라며, “앞으로도 다각도의 고객 접점 마련을 위한 캠페인 및 이벤트들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폭스바겐은 제주, 부산, 이번에 진행된 인천에 이어 연내 강원도에서 로드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전체의견 보기

전체 최신뉴스 리스트 더 보기

전체 업계소식 리스트 더 보기

시승 영상 검색하기

로드테스트 영상을 한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