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로버] ‘2019 랜드로버 패밀리데이’ 성황리에 종료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9.10.08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대표 백정현)는 랜드로버 고객 가족 캠핑 행사인 ‘2019 랜드로버 패밀리데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랜드로버 패밀리데이는 제16회 ‘자라섬재즈페스티벌’이 펼쳐지는 경기도 가평 자라섬에서 지난 10월 5일과 6일 이틀간 진행됐다.

이번 해에 진행된 랜드로버 패밀리데이는 재규어 랜드로버 고객만을 위한 고객 멤버십 서비스인 재규어 랜드로버 오너스 컨시어지를 통해 신청한 고객 총 300여 명이 오토 캠핑에 참가해 어느 해보다 뜻깊은 자리가 됐다.

가족, 친구들과 함께 오토 캠핑에 참여한 고객들은 랜드로버 존과 캠핑장 내 공동취사장과 샤워장 등 편의시설 덕분에 불편함 없이 캠핑을 즐겼다.

또한, 약 4만 명의 관객들이 모인 이번 페스티벌에서 랜드로버 고객만을 위해 마련된 랜드로버 VIP 라운지는 고객들에게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VIP 라운지에서 제공된 음료수와 음식을 즐기고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줄을 선 풍경이 이어지기도 했다.

자라섬재즈페스티벌에 참석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랜드로버만의 전지형 주행 성능을 경험할 수 있는 오프로드 구조물 시승 체험 행사도 진행됐다. 시승 참가 고객은 극단적인 경사와 내리막 주행을 경험할 수 있는 테라포드, 십자 언덕 코스, 그리고 불규칙한 험로를 연상시키는 범피 코스 등을 통해 랜드로버의 기술력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뉴 레인지로버와 뉴 레인지로버 스포츠, 뉴 디스커버리를 직접 타고 랜드로버만의 오프로드 주행 시스템인 전자동 지형반응 시스템®2(Terrain Response®2)와 전지형 프로그레스 컨트롤(ATPC) 시스템을 경험해 봄으로써 오프로드 운전에 자신감을 더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 이 밖에도 행사에는 올해 국내 출시한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가 시승차로 마련됐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자라섬재즈페스티벌에서 오토캠핑과 오프로드 체험 등 랜드로버의 진면목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에 많은 고객이 즐겁게 참여해줘 기쁘다”며 “앞으로도 국내외 행사에서 고객들과 함께하며 재규어 랜드로버의 라이프 스타일을 공유할 수 있도록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