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시트로엥] 강남 서비스센터 리뉴얼 오픈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9.09.16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조(PEUGEOT, www.epeugeot.co.kr)와 시트로엥(CITROËN, www.citroen-kr.com)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는 푸조·시트로엥 강남 서비스센터의 리뉴얼 오픈하고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

한불모터스㈜의 공식 딜러인 한오토모빌레㈜(대표이사 유형민)가 운영하는 푸조·시트로엥 강남 서비스센터는 지난 6월부터 시작된 리모델링 끝에 서울 및 경기 남부권 최대 규모의 서비스 센터로 새단장했다.

푸조·시트로엥 강남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1,977㎡ (610평) 규모로 10개의 워크베이와 본사의 CS교육을 이수한 전문 서비스 인력도 대거 배치하여 하루 평균 40대의 차량을 정비할수 있다.

일반 정비부터 판금 및 도장과 같은 사고 수리까지 원스톱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며, 특히 정기 점검 및 단순 부품 교환 서비스를 전담하는 전용 패스트 레인(Fast Lane)을 운영, 워크베이 2개와 전담 테크니션을 배치해 보다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브랜드 서비스 철학과 가치를 전달할 수 있도록 글로벌 최신 서비스센터 콘셉트를 적용하여 고객 대기실과 접수 공간도 기존 보다 넓고 쾌적하게 개선하였다.

푸조·시트로엥 강남 서비스센터는 경기 과천시 중앙로 411에 위치해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02-504-8855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